후원자님의 2021년 한 해는 어떠셨나요? 쉽사리 나아지지 않는 힘든 상황 속에서도 열심히 살아낸 모두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내년 6월 성과보고까지 기다리기 힘든 후원자님들께, 월드비전 안에서 꿈과 희망을 찾은 우리 아이들의 이야기를 살짝 들려 드릴께요!
이야기하나
새롬이네 가족이
웃음을 되찾았어요
“빨리 건강해져서, 발레리나가 되는 게 꿈이에요.”
신경 섬유종을 앓고 있어 평생 제대로 걸어본 적이 없던 새롬이. 후원자님들의 사랑으로 새롬이는 수술과 치료를 받으며 미래를 꿈꿀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야기둘
동준이와 할머니의 집이
새롭게 바뀌었어요.
해녀 할머니와 낡은 판자집에서 살던 동준이를 기억하시나요? 여러분의 사랑으로 곰팡이가 가득했던 열악한 집안 환경이 아늑한 보금자리로 바뀌었습니다.
“그동안 주방이 좁아서 할머니가 힘들었대요. 쥐도 다니고.. 할머니 얼굴에 웃음이 많아져서 좋아요.”
홀로 끼니를 때우며 집안일을 하던 꼬마 동준이는 이제 훌륭한 축구선수가 되는 꿈을 꾸며 열심히 축구 연습을 합니다.
동준이와 할머니에게 힘이 되어주신 후원자님 감사합니다!
이야기셋
주말에도 맛있는 도시락이
배달된대요!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일상이 길어지면서 돌봄의 사각지대에 있는 아이들의 어려움도 커졌습니다. 학교 급식도 사랑의도시락도 없는 배고픈 주말을 위해 월드비전이 새로운 <주말 도시락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후원자님이 늘 걱정하시는 우리 아이들의 한 끼 한 끼. 사각지대의 아이들이 없도록, 월드비전이 후원자님의 귀한 사랑과 염려를 담아 결식아동지원사업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월드비전 결식아동지원사업을 소개합니다!
이야기넷
UFC 대선배 김동현에게
도전장을 내밀다!
어려운 형편에 아버지와 단둘이 사는 백산이의 꿈은 격투기 챔피언입니다. 월드비전 <꿈꾸는아이들> 프로그램을 통해 UFC 대선배 김동현 선수를 만난 가슴 벅찬 이야기! 불꽃 튀는 두 파이터의 대결을 지금 확인해보세요.
김동현 선수와 백산이의 한판 승부
힘겨웠던 한 해였지만
소외된 주위를 돌아보는 후원자님 덕에
우리 아이들은 위기를 극복하고
희망을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올해도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