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 찰 공 고 -
1. 입찰사항 : 2026년 월드비전 식생활취약아동지원사업 ‘주말에뭐먹니’ 충북사업본부 납품업체 입찰공고
2. 입찰방법 : 서면입찰
3. 계약기간 : 2026.01.01 ~ 2026.12.31
4. 계약대상 :
월드비전 충북사업본부 주말에뭐먹니 대상 가정에 토/일(주2회) 오전(오전 12시 이전) 도시락 배송이 가능한 업체 1~2개소
5. 계약내용 :
| 구분 | 내용 | 비고 |
|---|---|---|
계약 기간 | 2026.01.01 ~ 2026.12.31 | 1년 연장 가능 |
계약 금액 | 13,000(식단가)*인원수(80)*2(일수)*52(주)=108,160,000원 | 최종금액은 계약서에 확정함. |
납품 품목 | 도시락 | 토/일 제조 후 토/일 가정 배달 |
6. 입찰 참가자격
1) 참가신청 시 월드비전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사업자
2) 식품안전에 대한 이해를 가지고 보상 책임이 가능한 사업자
7. 주요 진행일정
| 구분 | 일정 | 비고 |
|---|---|---|
신청서 | ~25.12.22 (월) 16:00 | 1) 신청서 및 제출서류 이메일 제출(kwansub_kim@worldvision.or.kr) 2) 제출서류: - 신청서 - 사업자등록증 - 보험증권 예)생산물배상책임보험 - 위생점검보고서 내역서 예) (1)화이트 세스코 서비스 리포트 (2)식품안전처의 음식점 위생등급 *미보유 업체는 위생적합여부확인을 위한 방문 - 견적서 - 서약서 -(유사 및 기존 사업 수행 실적 있을 경우)사업수행실적 |
서면평가 | 자체심사 | 1) 제출된 서류와 업체 정보를 토대로 평가 진행 2) 필요에 따라 추가 정보 및 제안설명 요청 |
최종결과발표 | 추후공지 | 개별 연락 예정 |
8. 제출 서류 : 신청서 및 기타 서류(제안요청서 참조)
9. 입찰의 무효 : 월드비전 내규 및 제안요청서 내용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함
10. 기타유의사항
1) 입찰자는 사전에 본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2) 제안요청서 및 월드비전 소정서식은 본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물 내 첨부파일을 활용
11. 문의/안내
사업장 | 담당자(명) | 이메일(서류 제출처) | 연락처 |
|---|---|---|---|
충북사업본부 | 김관섭 | kwansub_kim@worldvision.or.kr | 043-643-919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