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계를 넓히는 영화 <1승> 상영회
서로를 일으켜 세우는 힘을 발견하는 영화 <1승>
영화 한 편이 우리를 바꿀 수 있을까?
경계를 넓히는 영화는 월드비전과 눈컴퍼니 배우들이 함께 선정한 '나의 경계를 타인으로, 전 지구적으로 넓힐 수 있는 영화' 입니다. 선정된 영화는 씨네Q에서 관람할 수 있으며 작품을 선택한 배우와 함께 대화를 나누는 특별한 상영회로 진행됩니다.
경계를 넓히는 네 번째 영화 <1승>
눈컴퍼니 소속 이민지 배우와 함께 선정한 경계를 넓히는 영화는 <1승>입니다. <1승>은 단 한 번의 승리도 경험해보지 못한 여자 배구팀의 이야기지만, 그 안에는 우리 모두의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쓰러져도 다시 일어설 수 있었던 건, 누군가 나를 발견해주고 믿어주었기 때문이죠. 이번 연말, 월드비전과 함께 영화 속 인물들이 서로를 발견하고 일으켜 세우는 순간을 경험하며, 우리 주변과 세계 곳곳에서 응원이 필요한 이들을 기억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 영화<1승> 소개
"그래도 한 번은 이기겠죠?" 지도자 생활 평균 승률 10% 미만! 파직, 파면, 파산, 퇴출, 이혼까지 인생에서도 ‘패배’ 그랜드슬램을 달성 중인 배구선수 출신 감독 ‘우진’은 해체 직전의 프로 여자배구단 ‘핑크스톰’의 감독을 맡아 달라는 제안을 받는다. 에이스 선수의 이적으로 이른바 ‘떨거지’ 선수들만 남은 팀 ‘핑크스톰’은 새로운 구단주 ‘정원’의 등장으로 간신히 살아나지만 실력도, 팀워크도 이미 해체 직전 상태. 그 와중에 막장, 신파는 옵션, 루저들의 성장 서사에 꽂힌 ‘정원’은 ‘핑크스톰’이 딱 한번이라도 1승을 하면 상금 20억을 풀겠다는 파격 공약을 내세운다. 모두가 주목하는 구단이 됐지만 압도적인 연패 행진을 이어가는 ‘핑크스톰’. 패배가 익숙했던 ‘우진’도 점점 울화통이 치밀고, 경험도 가능성도 없는 선수들과 함께 단 한번만이라도 이겨보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데…
경계를 넓히는 영화 상영회
상영작: 1승
일시: 2025년 12월 10일(수) 19:00
장소: 씨네Q 신도림 2관
경계를 넓히는 대화
상영 후 경계를 넓히는 대화가 진행됩니다.
출연: 이민지 배우
모더레이터: 정유선 월드비전 국제사업본부 대리신청방법: 참석을 원하는 누구나 아래 할인 예매 방법 통해 직접 예매
🧡 할인 예매 방법
씨네Q 홈페이지/APP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를 선택한다.
관람권/쿠폰 을 선택한다.
쿠폰번호 입력란에 '월드비전과씨네큐의동행'을 입력한다.
신도림 / 12월 10일 / 19:00 1승 / 좌석을 선택하고 결제단계에서 등록해둔 월드비전 관람권을 선택한다.

아동과 타인의 삶을 바라보는 시야를 넓히기 위해 월드비전 x 눈컴퍼니 x 씨네Q가 만났습니다. 여러분이 스크린 앞에 앉는 그 순간, 누군가의 삶이 다르게 보이기 시작할지도 모릅니다. 경계를 넓히는 상영회 지금 함께해 주세요!
➕ 경계를 넓히는 상영회 외에도 씨네Q에서 모든 영화를 할인 예매할 수 있습니다.
2025년 상시 할인 관람권 이벤트
월드비전 후원자는 씨네Q 전지점(제휴 작은 영화관 제외)에서 최대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