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닫기
검색
인기 검색어
안내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안내
동일한 아이디로 중복로그인하여 자동 로그아웃 처리 되었습니다.
안내
로그인 연장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안내
안내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새소식

월드비전의 새로운 소식을 안내해드립니다.

알림

홈페이지 회원체계 개선 및 초즌 후원신청/서비스 리뉴얼 프로젝트 입찰공고

2025-11-06

조회수 : 34

251106_홈페이지 회원체계 개선 및 초즌 리뉴얼 프로젝트 RFP.docx

한국 월드비전에서는 홈페이지 회원 체계 개선 및 초즌 후원신청/서비스 리뉴얼 프로젝트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1. 입찰사업명: 홈페이지 회원 체계 개선 및 초즌 후원신청/서비스 리뉴얼 프로젝트

2. 입찰방법: 경쟁입찰(서면심사)

3.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4. 계약기간: 2026년 1월 ~ 2026년 6월

5. 계약범위

1) 홈페이지 회원체계/로그인 개선

- CRM 기반 마이페이지 로그인 프로세스 개선

- ID/PW 기능 삭제 및 본인 인증 프로세스 구축

- 기기 기반 자동 로그인 기능 추가

- 후원자 서비스 페이지 접근 구조 개선 및 이에 따른 기존 서비스 수정

- 로그인 및 후원자서비스 인증페이지 디자인 및 UI/UX 개선

2) 초즌(캠페인) 후원신청 및 서비스 JSP 구축

- 기존 ASP 기반 초즌 후원신청 페이지를 현행 후원신청 프로세스에 맞춰 재구축

- 초즌 서비스 페이지 JSP 구축 : 후원자 사진보내기 , 사진전달/사진도착 확인 서비스 포함

- 캠페인 및 서비스 운영을 위한 관리자 구축

- 디자인 리뉴얼 및 UI/UX 개선

6. 입찰참가자격

1) 참가신청 시 월드비전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사업자

7. 입찰 일정

1) 서류제출 마감: 2025년 11월 28일 (금) 16시 까지

- 제안서(파일) 제출: PDF형태로 이메일 제출 (hyeseon_cho@worldvision.or.kr)

- 제안서 서류(인쇄본) 제출: 우편 또는 방문제출(서울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77-1 월드비전 콘텐츠UX팀 조혜선 과장)

2) 심사: 서면 심사 진행

3) 최종결과발표: 2025년 12월 초, 개별 연락 예정

* 상기 일정은 사업추진 과정에서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8. 제출서류

1) 제안서 원본 1부 및 사본 5부(총6부)

2) 별지 제 1~9호 1부

3) 신용평가확인서 1부

4) 서약서 및 기타 제안요청서에 제출토록 명시한 서류

※ 제안서 및 세부견적서는 전자파일(PDF) 형태로 이메일 제출 (hyseon_cho@worldvision.or.kr)

9. 입찰의 무효: 월드비전 내규 및 제안요청서 내용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함

10. 기타유의사항: 첨부자료 확인

11. 문의/안내

- 콘텐츠UX팀 조혜선 과장, hyeseon_cho@worldvision.or.kr


목록보기
방문신청은 로그인 후 계속 진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