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월드비전에서는 홈페이지 회원 체계 개선 및 초즌 후원신청/서비스 리뉴얼 프로젝트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1. 입찰사업명: 홈페이지 회원 체계 개선 및 초즌 후원신청/서비스 리뉴얼 프로젝트
2. 입찰방법: 경쟁입찰(서면심사)
3.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4. 계약기간: 2026년 1월 ~ 2026년 6월
5. 계약범위
1) 홈페이지 회원체계/로그인 개선
- CRM 기반 마이페이지 로그인 프로세스 개선
- ID/PW 기능 삭제 및 본인 인증 프로세스 구축
- 기기 기반 자동 로그인 기능 추가
- 후원자 서비스 페이지 접근 구조 개선 및 이에 따른 기존 서비스 수정
- 로그인 및 후원자서비스 인증페이지 디자인 및 UI/UX 개선
2) 초즌(캠페인) 후원신청 및 서비스 JSP 구축
- 기존 ASP 기반 초즌 후원신청 페이지를 현행 후원신청 프로세스에 맞춰 재구축
- 초즌 서비스 페이지 JSP 구축 : 후원자 사진보내기 , 사진전달/사진도착 확인 서비스 포함
- 캠페인 및 서비스 운영을 위한 관리자 구축
- 디자인 리뉴얼 및 UI/UX 개선
6. 입찰참가자격
1) 참가신청 시 월드비전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사업자
7. 입찰 일정
1) 서류제출 마감: 2025년 11월 28일 (금) 16시 까지
- 제안서(파일) 제출: PDF형태로 이메일 제출 (hyeseon_cho@worldvision.or.kr)
- 제안서 서류(인쇄본) 제출: 우편 또는 방문제출(서울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77-1 월드비전 콘텐츠UX팀 조혜선 과장)
2) 심사: 서면 심사 진행
3) 최종결과발표: 2025년 12월 초, 개별 연락 예정
* 상기 일정은 사업추진 과정에서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8. 제출서류
1) 제안서 원본 1부 및 사본 5부(총6부)
2) 별지 제 1~9호 1부
3) 신용평가확인서 1부
4) 서약서 및 기타 제안요청서에 제출토록 명시한 서류
※ 제안서 및 세부견적서는 전자파일(PDF) 형태로 이메일 제출 (hyseon_cho@worldvision.or.kr)
9. 입찰의 무효: 월드비전 내규 및 제안요청서 내용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함
10. 기타유의사항: 첨부자료 확인
11. 문의/안내
- 콘텐츠UX팀 조혜선 과장, hyeseon_cho@worldvision.or.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