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닫기
검색
인기 검색어
안내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안내
동일한 아이디로 중복로그인하여 자동 로그아웃 처리 되었습니다.
안내
로그인 연장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안내
안내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새소식

월드비전의 새로운 소식을 안내해드립니다.

알림

월드비전 비전스토어 현판 제작 사업자 선정 입찰 공고

2025-10-16

조회수 : 18

월드비전 비전스토어 현판 제작 제안요청서(RFP).docx

- 입 찰 공 고 -


한국 월드비전에서는 월드비전 비전스토어 현판제작을 수행할 사업자의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를 실시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월드비전 비전스토어 현판제작 업체 선정

2. 입찰 방법: 경쟁 입찰

3. 계약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4. 계약 기간: 2026년 1월 1일~ 2027년 12월 31일(2년/24개월)

5. 계약 범위
1)예산 내 포함 업무 범위
2)비전스토어 현판 제작 및 발송
3)납품기간 : 내부 협업도구를 통해 제작 의뢰된 건을 신청일로부터 21일 내(3주)에 제작 및 발송

6. 입찰참가자격
가. 제안요청서 공고일 현재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또는 정부 투자기관 등 부적합한 업체로 제재 받고 있지 아니한 사업자
나. 참가 신청 시 월드비전의 사업자 선정 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서약한 자

7. 입찰 일정 및 장소
가. 제안서 및 추가서류 제출기한: 2025년 10월 24일(금) 16:00까지
나. 제안서 및 서류 제출 방법: 이메일 접수
(jihaeng_lee@worldvision.or.kr/ hyein_kim_a@worldvision.or.kr)
다. 심의 및 최종 선정사업자 발표: 추후 공지 예정

8. 제출서류
가. 제안서 1부
나. 참가 신청서 1부(별지제1호)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이용시) 각1부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사본은 원본대조필)
마.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1) 1년 이내 발급한 유요한 문서일 것
2) 별지 제3호에 대한 증빙 가능한 내용을 전부 포함할 것
바. 기타 제안요청서에 제출토록 명시한 서류(별지 제2~7호 서식 등)

9. 입찰의 무효: 월드비전 내규 및 제안요청서 내용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함

10. 기타유의사항: 첨부파일 참조

11. 문의
○ 사업관련 : 매체운영2팀 김혜인 과장
hyein_kim_a@worldvision.or.kr (Tel.02-2071-7725)
○ 입찰관련 : 법인경영팀 이지행 차장
jihaeng_lee@worldvision.or.kr (Tel. 02-2078-7105)

목록보기
방문신청은 로그인 후 계속 진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