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 찰 공 고 -
한국 월드비전에서는 월드비전 비전스토어 현판제작을 수행할 사업자의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를 실시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월드비전 비전스토어 현판제작 업체 선정
2. 입찰 방법: 경쟁 입찰
3. 계약 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4. 계약 기간: 2026년 1월 1일~ 2027년 12월 31일(2년/24개월)
5. 계약 범위
1)예산 내 포함 업무 범위
2)비전스토어 현판 제작 및 발송
3)납품기간 : 내부 협업도구를 통해 제작 의뢰된 건을 신청일로부터 21일 내(3주)에 제작 및 발송
6. 입찰참가자격
가. 제안요청서 공고일 현재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또는 정부 투자기관 등 부적합한 업체로 제재 받고 있지 아니한 사업자
나. 참가 신청 시 월드비전의 사업자 선정 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서약한 자
7. 입찰 일정 및 장소
가. 제안서 및 추가서류 제출기한: 2025년 10월 24일(금) 16:00까지
나. 제안서 및 서류 제출 방법: 이메일 접수
(jihaeng_lee@worldvision.or.kr/ hyein_kim_a@worldvision.or.kr)
다. 심의 및 최종 선정사업자 발표: 추후 공지 예정
8. 제출서류
가. 제안서 1부
나. 참가 신청서 1부(별지제1호)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이용시) 각1부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사본은 원본대조필)
마.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1) 1년 이내 발급한 유요한 문서일 것
2) 별지 제3호에 대한 증빙 가능한 내용을 전부 포함할 것
바. 기타 제안요청서에 제출토록 명시한 서류(별지 제2~7호 서식 등)
9. 입찰의 무효: 월드비전 내규 및 제안요청서 내용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함
10. 기타유의사항: 첨부파일 참조
11. 문의
○ 사업관련 : 매체운영2팀 김혜인 과장
hyein_kim_a@worldvision.or.kr (Tel.02-2071-7725)
○ 입찰관련 : 법인경영팀 이지행 차장
jihaeng_lee@worldvision.or.kr (Tel. 02-2078-7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