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닫기
검색
인기 검색어
안내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안내
동일한 아이디로 중복로그인하여 자동 로그아웃 처리 되었습니다.
안내
로그인 연장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안내
안내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새소식

월드비전의 새로운 소식을 안내해드립니다.

알림

2025년 월드비전 감사챌린지 입찰 공고

2025-08-19

조회수 : 336

2025 월드비전 감사챌린지 인쇄 입찰 제안요청서 최종본.hwp

- 입 찰 공 고 -

한국 월드비전에서는 2025년 월드비전 감사챌린지 감사노트 인쇄 및 배송을 수행할 사업자의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1. 입찰사항 : 2025년 월드비전 감사챌린지 감사노트 인쇄 및 배송

2. 입찰방법 : 경쟁입찰

3. 계약기간 : 2025년 8월 28일 (계약체결일) ~ 2025년 9월 12일(물품 배송 완료일)

4. 계약내용 : 감사노트 인쇄 및 포장/배송 진행
(총 203,000권 감사노트 인쇄 및 전국 약 14곳 월드비전 사업장/외주발송업체 1곳 발송

5. 입찰 참가자격
1) 제안요청서 공고일 기준 현재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또는 정부 투자기관 등에서 부적합한 업체로 제재 받고 있지 아니한 사업자
2) 참가 신청 시 한국 월드비전의 사업자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서약한 사업자

6. 주요 진행일정
1) 서류제출 마감: 2025. 8. 27. (목) 14:00 까지 이메일 제출(laehyung_kim@worldvision.or.kr)
2) 신청방법 : 담당자 메일(laehyung_kim@worldvision.or.kr)로 입찰 참여신청 메일을 (8/22까지) 보내면, 신청기관에 한해서 월드비전에서 신청기관 메일로 인쇄할 파일(감사노트)을 보내드리고, 그 파일을 근거로 견적서 및 제안서 내 금액 작성하여 제출서류와 함께 기한 내 (8/27까지) 최종 서류 제출
3) 심사 : 2025. 8. 28. (목) 월드비전 본사
4) 최종 결과 발표 : 추후 안내/개별 연락 예정
※ 상기 일정은 사업추진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7. 제출 서류 : 제안서 및 기타 서류(제안요청서 참조)

8. 입찰의 무효 : 월드비전 내규 및 제안요청서 내용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함

9. 기타유의사항
1) 입찰자는 사전에 본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2) 제안요청서 및 월드비전 소정서식은 본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물 내 첨부파일을 활용

10. 문의/안내
교회협력1팀 김래형 차장 (02-2078-7051)


목록보기
방문신청은 로그인 후 계속 진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