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 찰 공 고 -
1. 입찰사업명 : 2025 배민방학도시락 지원사업
2. 입찰방법 : 서면입찰
3.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4. 계약기간 : 2025년 7월 ~ 2026년 2월
5. 계약범위: 2025 배민방학도시락 지원 기간 전반
1) 배민여름방학도시락: 2025년 7월 4째주~ 2024년 8월 2째주
2) 배민겨울방학도시락: 2026년 1월 1째주~ 2026년 2월 4째주
6. 입찰참가자격
1) 참가신청 시 월드비전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사업자
2) 식품안전에 대한 이해를 가지고 보상 책임이 가능한 사업자
3) 도시락 업체의 식품 안정성을 위해 정기적인 모니터링(식자재 관리, 기구·설비·업체 환경 위생 관리 등) 방문에 동의한 사업자
4) 도시락 업체의 식품 리스크 대응 사항에 따라 월드비전이 일방적으로 계약을 파기할 수 있음에 동의한 사업자
7. 주요 진행일정
1) 서류제출 마감: 2025년 6월 10일(화)18:00까지 이메일 제출(yeongju_yun@worldvuision.or.kr)
2) 서면평가: 자체 심사 진행
3) 최종결과발표: 추후 공지, 개별 연락 예정
8. 제출서류
1) 신청서 1부
2) 사업자 등록증 1부
3) 통장사본 1부
4) 보험증권(음식물배상책임보험) 1부(
5) 운영 식단표(4회분) 1부
6) 서약서 1부
7) 사업수행실적 1부
8) 환경위생관리 전문업체 계약서 및 증명서, 서비스 리포트 등 1부(있을 경우 제출)
9. 입찰의 무효: 월드비전 내규 및 제안요청서 내용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함
10. 유의사항: 첨부자료 확인
11. 문의 및 안내
1) 사업담당: 월드비전 국내사업본부 위기아동지원팀 윤영주 차장 yeongju_yun@worldvision.or.kr (02-2078-7297)
2) 입찰담당: 월드비전 경영혁신본부 법인경영팀 이지행 과장 jihaeng_lee@worldvision.or.kr (02-2078-7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