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 찰 공 고 -
1. 입찰사항 : 2025 사랑의도시락 ‘주말에뭐먹니’ 지원사업 도시락 제작 및 배달
2. 입찰방법 : 서면입찰
3. 계약기간 : 2025년 1월 ~ 2025년 12월(각 사업장별 기간 상이함.)
4. 계약대상 :
월드비전 각 사업장 지역 내 배달 가능한 도시락 업체 5개소와 개별 계약
* 1개 업체가 5개 사업장 전부와 체결하는 계약이 아니며, 각 사업장별로 1개 업체씩 선정하여 진행 예정
* 다만, 업체의 사업수행능력이 있는 경우 동일업체가 여러 사업장과 동시 계약 가능
5. 계약내용 :
- 식생활취약아동 지원사업 ‘주말에뭐먹니’ 식사 조리 및 완제품 납품
- 주 1회 2식 기준(국, 반찬 등) 매주 금요일 각 가정에 발송
6. 입찰 참가자격
1) 참가신청 시 월드비전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사업자
2) 식품안전에 대한 이해를 가지고 보상 책임이 가능한 사업자
7. 주요 진행일정
1) 서류제출 마감: 2024. 12. 20. (금) 16:00 까지 이메일 제출
사업장 | 이메일(서류 제출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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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서울동부사업본부 | jinchul_kim@worldvision.or.kr |
2 | 서울서부사업본부 | youngbok_lee@worldvision.or.kr |
3 | 인천경기사업본부 | sanguk_lee@worldvision.or.kr |
4 | 경기남부사업본부 | haeun_jeong@worldvision.or.kr |
5 | 대전세종충남사업본부 | myungsun_shin@worldvision.or.kr |
※ 상기 일정은 사업추진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8. 제출 서류 : 제안서 및 기타 서류(제안요청서 참조)
9. 입찰의 무효 : 월드비전 내규 및 제안요청서 내용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함
10. 기타유의사항
1) 입찰자는 사전에 본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2) 제안요청서 및 월드비전 소정서식은 본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물 내 첨부파일을 활용
10. 문의/안내
사업담당 총괄: 위기아동지원팀 안현은 간사 (02-2078-7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