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닫기
검색
인기 검색어
안내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안내
동일한 아이디로 중복로그인하여 자동 로그아웃 처리 되었습니다.
안내
로그인 연장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새소식

월드비전의 새로운 소식을 안내해드립니다.

알림

2025 사랑의도시락 제작 및 배달 지원사업 입찰공고

2024-12-10

조회수 : 924

2025년 월드비전 주말에 뭐먹니 지원사업 도시락 납품업체 제안요청서.docx

- 입 찰 공 고 -

1. 입찰사항 : 2025 사랑의도시락 ‘주말에뭐먹니’ 지원사업 도시락 제작 및 배달

2. 입찰방법 : 서면입찰

3. 계약기간 : 2025년 1월 ~ 2025년 12월(각 사업장별 기간 상이함.)

4. 계약대상 :
월드비전 각 사업장 지역 내 배달 가능한 도시락 업체 5개소와 개별 계약
* 1개 업체가 5개 사업장 전부와 체결하는 계약이 아니며, 각 사업장별로 1개 업체씩 선정하여 진행 예정
* 다만, 업체의 사업수행능력이 있는 경우 동일업체가 여러 사업장과 동시 계약 가능

5. 계약내용 :
- 식생활취약아동 지원사업 ‘주말에뭐먹니’ 식사 조리 및 완제품 납품
- 주 1회 2식 기준(국, 반찬 등) 매주 금요일 각 가정에 발송

6. 입찰 참가자격
1) 참가신청 시 월드비전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사업자
2) 식품안전에 대한 이해를 가지고 보상 책임이 가능한 사업자

7. 주요 진행일정
1) 서류제출 마감: 2024. 12. 20. (금) 16:00 까지 이메일 제출


사업장

이메일(서류 제출처)

1

서울동부사업본부

jinchul_kim@worldvision.or.kr

2

서울서부사업본부

youngbok_lee@worldvision.or.kr

3

인천경기사업본부

sanguk_lee@worldvision.or.kr

4

경기남부사업본부

haeun_jeong@worldvision.or.kr

5

대전세종충남사업본부

myungsun_shin@worldvision.or.kr

2) 심사 및 최종 결과 발표: 사업장별 추후 안내/개별 연락 예정
※ 상기 일정은 사업추진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8. 제출 서류 : 제안서 및 기타 서류(제안요청서 참조)

9. 입찰의 무효 : 월드비전 내규 및 제안요청서 내용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함

10. 기타유의사항
1) 입찰자는 사전에 본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2) 제안요청서 및 월드비전 소정서식은 본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물 내 첨부파일을 활용

10. 문의/안내
사업담당 총괄: 위기아동지원팀 안현은 간사 (02-2078-7054)


목록보기
방문신청은 로그인 후 계속 진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