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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출력관리서비스 구축 및 운영 업체 입찰 재공고

2024-11-22

조회수 : 127

월드비전_통합출력관리시스템_RFP.doc

월드비전_통합출력관리시스템_RFP.pdf

- 입 찰 공 고 -

한국 월드비전은 '통합출력관리서비스 구축 및 운영'을 수행할 사업자의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입찰 재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 통합출력관리서비스 구축 및 운영 ' 수행업체 선정

2. 입찰방법 : 경쟁입찰

3.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4. 계약기간 : 서비스 계약 일로부터 48개월

5. 계약범위
(1)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 본사 및 전 사업장 출력물 관리시스템 통합 구축
(2)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 본사 및 전 사업장 복합기 임차 및 관련 소모품 아웃소싱 일체

6. 입찰참가자격
(1) 최근 3년 내 단일(1회) 40대 이상 복합기 임차 계약을 수행한 실적이 있는 회사
* 용역 실적 증명서 1부 제출 필수
(2) 전국 단위 설치 및 유지보수 관리조직 운영이 가능한 업체
(3) 인증 취득 증명 및 인증서 제출이 가능한 회사
(4) 발주 요청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 납품 및 회수가 가능한 회사
(5) 출력장비 제조사 또는 출력장비 제조사로부터 본건 입찰에 대해 기술지원을 받은 회사
(6) 다수의 공급사 출력장비가 아닌 단일 공급사의 출력장비 납품이 가능한 회사
(7) 제안요청서 공고일 현재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또는 정부 투자기관 등의 부적합한 업체로 제재 받고 있지 아니한 회사
(8) 참가 신청 시 월드비전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서약한 사업자
(9) 요건 충족 업체 중 당사 공개 입찰에 참여하는 회사

7. 입찰 일정 및 장소

추진 일정

일시

공개 입찰, 제출 마감

2024년 11월 29일

제안서, 견적제출 마감

2024년 11월 29일

제안 발표

2024년 12월 00일 (별도 통보)

우선협상자 선정

내부심의 후 별도 통보

계약 세부 내용 협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후 별도 통보

※ 상기 일정은 내부사정에 따라 변경 가능하며, 변경 시 사전 통보할 예정
※ 업체 선정 : 2024년 12월중 유선 또는 E-mail 통보
※ 제출처: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77-1 월드비전 10층 디지털혁신팀 김학일 팀장
-사업 관련 문의: 김학일 팀장(hakil_kim@worldvision.or.kr, 02-2078-7130)
-입찰 관련 문의: 이지행 과장(jihaeng_lee@worldvision.or.kr, 02-2078-7105)

8.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당사 소정 양식, 제안요청서 첨부자료 참조) 1부
- 제안서 각 5부, 발표본 각 5부(제안서와 발표본이 상이할 경우)
(2) 가격제안서(첨부3) 및 가격산출 근거(첨부 4)를 작성하여 밀봉하여 날인 후 제출
- 가격산출 근거를 반드시 첨부하여 제출
-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제출
(3) 최근 2년 요약 재무제표 1부, 신용평가보고서 1부
- 공동계약의 경우 구성원 모두 제출
(4)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최근 결산년도 반영분, 원본대조필) 1부
(5) 기타 제안서요청서에서 제출하도록 명시한 서류(원본대조필)
※ 제안서는 입찰시 제안사의 대표자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제안사 직원이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도 가능함.

9. 입찰의 무효 : 월드비전 내규 및 제안요청서 내용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함

10. 기타유의사항 : 첨부자료 확인

11. 문의/안내
-사업 관련 문의: 김학일 팀장(hakil_kim@worldvision.or.kr, 02-2078-7130)
-입찰 관련 문의: 이지행 과장(jihaeng_lee@worldvision.or.kr, 02-2078-7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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