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 찰 공 고 -
한국 월드비전은 'CROSS 홈페이지 개편 사업'을 수행할 사업자의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입찰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CROSS 홈페이지 개편 사업' 수행업체 선정
2. 입찰방법 : 경쟁입찰
3.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4. 계약기간 : 계약일 ~ 2025년 5월 30일 (필요 시 연장)
5. 계약범위
1) 예산 내 포함 업무 범위
2) 월드비전 CROSS 사이트 개편
3) CMS(Content Management System) 도입 및 운영 최적화
4) CRM연계 등 관련 개발 수행 및 각종 표준 준수
※ 단, 제안요청서에 제시되지 않은 업무의 경우에도 협상에 따라 변경,추가될 수 있음
6. 입찰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
2)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 및 동법 시행령 제17조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업종코드:1468) 또는 패키지소프트웨어 개발-공급사업(업종코드:1426)]로 신고를 필한 자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 증명서[경쟁제품명 : 전산업무(소프트웨어) 개발, 세부품명 :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 또는 소프트웨어패키지개발 및 도입서비스(8111159801) 또는 인터넷지원개발서비스(8111219901) 또는 정보인프라구축서비스(8111179901)] 중 한 개 이상 소지한 업체 (입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써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4)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 금액의 하한] (미래창조과학부 고시)이 적용되는 사업으로 대기업 및 중견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5) 사업의 품질보증과 원활한 유지관리를 위한 공동수급(공동이행) 및 하도급금지
6)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여야 함
7) 참가신청시 월드비전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사업자
7. 입찰 일정 및 장소
1) 제안서 및 추가서류 제출기한 : 2024. 11. 08(금) 16:00까지
- 우편 또는 방문제출(서울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77-1 10층, 디지털혁신팀 김은효 과장)
- 사업 담당 : 교회협력팀 안예나 간사 yena_an@worldvision.or.kr
디지털혁신팀 김은효 과장 eunhyo_kim@worldvision.or.kr
- 입찰 담당 : 법인경영팀 이지행 과장 jihaeng_lee@worldvision.or.kr
2) 제안서 발표회 : 접수 완료 2-3일 후, 개별통보, 월드비전 본부
3) 최종결과발표 : 발표회 이후 추후 통지
※ 상기 일정은 사업추진 과정에서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8. 제출서류
1) 제안서 원본 1부 및 사본 7부(총8부, 원본파일 별도 제출)
2) 참가 신청서 1부(별지 제1호)
3) 가격 제안서(별지 제2호)
4)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소프트웨어 사업자 신고 확인서 각 1부
5) 신용평가 확인서
6) 서약서(별지 제8호), 동의서(별지 제9호) 및 기타 제안요청서에 제출토록 명시한 서류
*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9. 입찰의 무효 : 월드비전 내규 및 제안요청서 내용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함
10. 기타유의사항 : 첨부자료 확인
11. 문의/안내
1) 사업담당 : 교회협력팀 안예나 간사(02-2078-7071)
디지털혁신팀 김은효 과장(02-2078-7131)
2) 입찰담당 : 법인경영팀 이지행 과장 (02-2078-7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