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닫기
검색
인기 검색어
안내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안내
동일한 아이디로 중복로그인하여 자동 로그아웃 처리 되었습니다.
안내
로그인 연장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FAQ

궁금하신 점을 검색으로 쉽고 빠르게 찾아보세요.

  • A

    편지는 월드비전 [홈페이지 > 마이월드비전 > 나의 후원 > 편지쓰기]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전에 후원하셨던 아동과도 편지교류가 있었다면 편지는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후원이 종료된 아동과 주고 받은 편지는 아동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종료 이후 1년까지만 확인 가능합니다.

  • A

    2024년부터 아동의 편지(아동소개서신, 아동의 답장, 선물금 감사 편지)는 모두 우편이 아닌 카카오 알림톡 혹은 문자로만 보내드립니다.

    (단, 후원자님께 매년 1회 발송되는 아동성장소식지, 크리스마스카드/활동지는 여전히 우편으로 발송됨)


    월드비전은 우편 교류에 드는 인쇄 및 발송 비용을 없애고, 분실 걱정 없이 훨씬 빠른 속도로 편지를 주고 받을 수 있도록 하고자 디지털 서신 교류를 도입하였습니다.


    아동에게 답장이 오면 알림톡/문자로 알려드리고 월드비전 홈페이지 마이월드비전에 로그인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아동의 편지를 계속 종이 우편물로 받고 싶다면 월드비전 챗봇 문의 또는 전화(대표번호 02-2078-7000)로 신청 가능합니다.

    또한 아동에게 편지를 보내실 때는 홈페이지/우편 모두 접수 가능합니다.

방문신청은 로그인 후 계속 진행이 가능합니다.
안내
1:1 온라인 상담을 진행하기 위해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