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타이틀
뒤로가기해외사업
3뎁스 메뉴 열기/닫기국내사업
3뎁스 메뉴 열기/닫기북한사업
3뎁스 메뉴 열기/닫기사업장안내
3뎁스 메뉴 열기/닫기자원봉사참여
3뎁스 메뉴 열기/닫기후원자참여
3뎁스 메뉴 열기/닫기교회참여
3뎁스 메뉴 열기/닫기월드비전은
3뎁스 메뉴 열기/닫기한국월드비전
3뎁스 메뉴 열기/닫기투명경영
3뎁스 메뉴 열기/닫기인재채용
3뎁스 메뉴 열기/닫기55개국 265개 사업장에서 아동와 마을자립을 돕습니다.
˚c
2022년 한 해 동안 시에라리온를 향한 후원자님의 사랑이 니키코로, 레이, 소로베마, 말렌 총 4개 지역의 자립마을 사업에 사용되어 총 33,154명의 아동과 주민이 혜택을 받았습니다.
교육
26%
아동과 청소년의 생애발달주기에 맞는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여 아동들이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합니다.
보건/영양
7%
질병 예방, 영양 공급, 기초보건서비스 접근성 향상을 통해 아동의 건강이 향상됩니다.
아동보호/참여
29%
아동 역량강화와 아동 친화적 환경 조성을 통해 아동의 권리와 참여가 보장되는 지역사회를 만듭니다.
지역사회 자립역량강화
37%
아동의 풍성한 삶을 위한 지역개발사업을 지역사회가 주도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사업의 지속가능성을 강화하고, 지역사회 스스로 아동을 돌볼 수 있는 체계를 마련합니다.
후원자님의 후원아동이 살고 있는 시에라리온에서는 한 달에 한번 전국민이 청소하는 ‘클리닝 데이’가 있다고 해요. 쾌적한 삶의 환경을 만들기 위해 시에라리온 정부가 나섰다고 하는데요. 클리닝 데이는 매달 첫째 주 토요일 오전 7시부터 정오 12시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전 국민이 모두 나와 수도인 프리타운 및 각 지역을 청소하는 진풍경이 벌어지는 거죠. 클리닝 데이는 시에라리온의 줄리어스 마다 비오 대통령의 의지에서 시작되었다고 해요. 평소 너무 많은 쓰레기들이 길거리에 버려지고, 쌓인 쓰레기들이 배수로를 막아 침수피해가 심해졌다고 하네요. 이를 방지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만들고자 시작된 전국민 청소. 한껏 깨끗해진 시에라리온이 기대되시죠?^^
"시에라리온은 월드비전이 일하고 있는 100여개 국가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가난의 근본원인을 해결함으로써 지금까지 가장 도움이 필요한 아동 2억 명의 삶을 변화시켜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