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안내

모든 어린이에게 풍성한 삶, 당신의 나눔으로 시작됩니다.

자료센터

전세계 가장 취악한 아동·가정·지역사회가 빈곤과 불평등에서 벗어나도록

나의월드비전

전세계 가장 취악한 아동·가정·지역사회가 빈곤과 불평등에서 벗어나도록

희망사업장

전 세계의 생생한 사업현장.
오늘도 우리는 그 곳에 희망을 심습니다.
  • [고양가정개발사업장] 월드비전 고양 가정개발센터, 새로이 문 열어

  • 2006.09.27

 

" 힘겨워하는 이웃들에게 더 큰 사랑을 전하겠습니다."

월드비전 고양 가정개발센터(Family Development Center),
새로이 문 열어

 

경기도 고양 지역의 저소득 가정에 다양하고 질 높은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월드비전 고양 가정개발센터(Family Development Center)가 새로이 문을 열고 지난 9월 19일 개소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개소식에는 박종삼 월드비전 회장과 정애리 월드비전 친선대사, 박경석 고양시 교육장, KBS SKY 오수성 사장, 기아자동차 소남영 이사 등 지역 관계자들이 200여명이 참석했으며, 고양가정개발센터 현판식과 시설을 둘러보고, 각 가정에 배달될 사랑의 도시락을 함께 먹어보는 시간도 마련했습니다.

박종삼 회장은 “적어도 고양지역만큼은 굶주림으로 고통 받는 아동이나 가정이 하나도 없도록 월드비전 고양 가정개발센터와 고양시가 적극적으로 나서겠다”고 밝혔고, 정애리 친선대사도 “살기 좋은 이 곳에 굶는 아이가 있다는 것은 정말 우리 어른들이 용납해서는 안 될 것 같습니다. 고양 가정개발센터가 문을 열 수 있도록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도움을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에 새로 문을 연 고양 가정개발센터는 월드비전 경기북지부(지부장 한상호)를 통해 진행되고 있던 고양 가정개발사업장을 확장 이전한 것으로 기존의 가정개발사업장 시설에 더하여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 나눔의 집과 저소득 가정 아동들을 위한 ''꿈이 있는 숲'' 방과후 교실 등의 시설이 함께 갖춰진 종합 사회복지시설입니다. 특별히 사랑의 도시락 나눔의 집 신축에는 기아자동차와 KBS SKY가 도움을 주었습니다.

고양가정개발센터 자원봉사문의: 031-913-8151

  • 인쇄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