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안내

모든 어린이에게 풍성한 삶, 당신의 나눔으로 시작됩니다.

자료센터

전세계 가장 취악한 아동·가정·지역사회가 빈곤과 불평등에서 벗어나도록

나의월드비전

전세계 가장 취악한 아동·가정·지역사회가 빈곤과 불평등에서 벗어나도록

꿈꾸는 사람들

모든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
함께 같은 꿈을 꾸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 브라운 아이즈, 앨범수익금 전액 월드비전에 기부

  • 2008.07.23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알앤비 듀오 '브라운아이즈'가 새 앨범의 판매수익금 전액을 월드비전에 기부하기로 하고 6월 27일 월드비전에서 협약식을 가졌습니다. 협약식은 언론을 부르지 않고 박종삼 회장을 비롯한 월드비전 직원들과 뮤지션 윤건, 엠넷미디어 조동춘 음악사업팀장만이 참석한 가운데 작지만 뜻 있게 치러졌습니다. 또 한 명의 멤버이자 이미 월드비전과 크고 작은 기부와 봉사활동을 벌여왔던 나얼 님은 공익근무 중이라 함께하지 못했습니다.

독실한 크리스천이기도 한 브라운아이즈의 5년 만의 신보 는 발매 일주일 만에 6만장을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런 인기는 최근 불황에 빠져있는 가요 시장에서 유례가 없는 것이라고 합니다.

협약식에서 윤건 님은 "어린이들을 위해 작은 도움을 줄 수 있게 된 오늘이 제가 여태껏 음악을 하면서 가장 기쁜 순간인 것 같아요. 비록 저와 나얼의 이름으로 기부 하지만 모든 기부금은 저희를 사랑해주시는 한 사람 한 사람의 마음
이 모인 거라 생각합니다. 고마운 팬 여러분과 월드비전 직원 모두가 함께하는 것이라 생각해 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월드비전 박종삼 회장은 "뮤지션의 모든 노력이 담긴 귀한 앨범의 수익금 전부를 지구촌 어린이들과 나눈다는 건 정말 귀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월드비전은 두 분의 귀한 마음이 도움이 가장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번에 기부될 브라운아이즈의 후원금은 오염된 식수로 질병에 노출돼 생명까지 위협받고 있는 아프리카 에티오피아 지역의 식수개발 및 위생사업 그리고 국내 소년소녀가장들을 위해 전액 사용됩니다.

  • 인쇄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