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월드 비전과 아이들 꿈 위한 후원 사업 업무협약 체결2019.10.22



글래드 호텔은 월드비전과 10일 오후 3시 월드비전 본사에서 아이들을 위한 후원 사업 및 후원금 전달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글래드 호텔과 월드비전은 국내 저소득층 아이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잃지 않도록 성장단계에 따라 아이들의 꿈을 지원하는 맞춤형 진로 통합 프로그램, ‘꿈꾸는 아이들’ 사업에 상호 협력하게 된다.글래드 호텔은 새해 사회적 공헌 사업으로 ‘글래드림’ 캠페인을 진행하는데, 호텔명 ‘GLAD’와 꿈을 뜻하는 ‘DREAM’을 합쳐 글래드림(GLADREAM)으로 명했다.,글래드림 캠페인은 월드비전의 국내 대표 사업 '꿈꾸는 아이들'을 지원하며, 제주 지역 내 위기에 처한 아동들에게 따뜻한 주거 환경 개선 및 꿈을 꾸기 위한 꿀잠을 제공하는 ‘글래드베딩’ 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위기아동지원사업’에 동참한다. 아울러 특정 영역에 꿈과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경제적인 상황이 열악해 꿈을 포기할 위기에 놓인 저소득 가정의 아동, 청소년이 주도적으로 꿈에 대해 계획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꿈지원사업’을 통해 후원할 예정이다.

호텔 관계자는 “글래드 호텔이 새해 사회적 공헌 사업으로 월드 비전과 함께 단순한 기부를 넘어 아이들의 꿈을 위한 후원 사업인 글래드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말했다.그러면서 “이와 함께 글래드 굿즈 제작, 아트제주 아트페어를 통한 아동 그림 전시, 글래드 뮤직 페스트, 글래드 산타, 하영 즐기장 플리마켓 등 연간으로 진행되는 호텔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부 프로모션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