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김혜자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2019.10.22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가성비와 엄마의 마음을 담은 ‘혜자템’을 선보인다.

‘혜자템’이란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성비가 높은 제품으로 열광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아이템을 뜻하는 말로 단순한 가성비를 뛰어넘어 아낌없이 준다는 의미를 더하고 있다.
스파오가 ‘엄마의 마음을 입습니다 : 엄마의 이유 있는 잔소리’ 라는 메인 슬로건을 내걸고 진행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엄마의 마음을 담은 감성 콜라보레이션으로 
배우 김혜자와 협업하여 지친 삶을 엄마의 마음으로 위로한다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에 맞춰 매장 내에는 엄마의 잔소리를 말풍선으로 재미있게 형상화 한 VMD 구성물 연출과 함께 고객들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포토존이 설치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NGO단체인 월드비전을 통해 국제 아동 후원 기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