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지원캠페인

흔들리며 피는 꽃 엄마의 행복한 출산을 위하여 매일 800명의 엄마가 출산 중 숨을 거둡니다. 수많은 위험과 고통 속에 아기 만나는 엄마들. 여기, 흔들리며 피어나는 꽃이 있습니다.
행복한 출산을 돕는 정기후원
엄마가 될 수 있을까요? 잠비아에 사는 펠리스투스가 출산하던 날. 고통을 참으며 먼길을 걸어서 도착한 병원엔 간호사 한 명, 청진기, 온도계, 체중계 뿐."침대는 하나뿐인데 누군가 아기를 낳고 있어서 기다려야 했어요."
죽음이 저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산모들이 흘린 피가 흥건한 병실. 전기가 없어 간호사는 한손엔 초를 들고 한손으로 아이를 받았습니다. 아이를 낳은 후 씻을 물조차 없어 마을 화장실에 받아놓은 물로 몸을 씻었습니다."상상한 적 없는 공포가 가득했어요."
만약에, 만약에... 병원이 가까웠다면, 깨끗한 병실에서 아이를 낳았다면, 피흘리는 그녀를 빨리 응급처치했다면, 도와줄 의료진이 있었다면. 이 모든 '만약에' 때문에 매일 800명의 여성이 출산 중 사망합니다. [산모 사망 4가지 주요 원인 ] 28% 임신으로 인한 잠재질병 발현 27% 출산 중 과다 출혈 14% 임신으로 인한 고혈압 11% 병원균 감염
오늘은 가장 행복하고 가장 위험한 날. 임신 출산으로 인한 여성의 사망 확률은 선진국 1/8,000 개발도상국 1/76 적절한 지원으로 사망 위험을 8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아기를 만나기 위해 흔들리며 피는 꽃을 꼬옥 안아주세요. 후원금은 전세계 여성과 아동의 보건/영양/질병 관리 사업에 사용됩니다.
행복한 출산을 돕는 정기후원
행복한 엄마&건강한 아기를 위한 월드비전의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