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와 함께하는 지구촌 행복 나눔 캠페인 "Heal the World"
지구촌 행복 나눔 캠페인 Heal the world는 기아와 질병, 내전으로 고통 받는 지구촌 아이들에게 나눔의 기적을 선물하고자 합니다.
해외아동 후원하기
[월드비전] 2012 힐더월드에 전해진 따뜻한 소식 | 2014 Heal the World

2012 힐더월드에 전해진 따뜻한 소식

2012년 8월에 방송된 2012 지구촌 행복 나눔 캠페인 <Heal The World>가 방송 된 후 따뜻한 소식들이 전해져오고 있습니다.

힐더월드 평화화해구축센터 건립

2012 <힐더월드>의 네 번째 이야기, “힘겨운 지구 – 전쟁의 후유증으로 고통 받는 르완다 아이들” 편을 시청한 100주년기념교회(이재철 목사 담임) 김정식 장로님이 르완다 아이들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3억을 기부했습니다.

이 기부금 전액은 르완다에 ‘힐더월드 평화화해구축센터’ 건립하여 실질적인 빈곤 개선을 위해 앞장 설 것입니다.

힐더월드 평화화해구축센터 건립 후원 협약식

부룬디에 “좋은 집” 지어주기 사업 진행

아프리카에 있는 아주 작은 나라, 부룬디에는진흙과 짚으로 얼기설기 지어진 움막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열악한 주거환경은 비와 벌레 등의 외부환경으로부터 보호를 받을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부룬디에 사는 가난한 사람들은 말라리아를 비롯한 각종 질병에 걸릴 위험에 항상 노출되어 있는 겁니다.

월드비전에서는 지난해 <힐더월드>를 통해 모아진 후원금으로 부룬디 킨잔자 지역에 벽돌집을 지어주는 쉘터 지원 사업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 사업을 할 수 있게 된 것은 여러분들의 작은 정성이 모아졌기 때문입니다. 사랑을 나눠주신 모든 후원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①주거지 개선 사업 전 ②주거지 개선 사업 후 ③새로 지어진 집에 붙여질 현판

2012년 마무리도 훈훈하게...

CBS TV 힐더월드를 제작한 이주훈, 박유진 PD가 제4회 한국기독언론대상 본상을, 김지용, 이우권 카메라감독이 제25회 한국방송촬영감독연합회 그리메상 우수작품상을 수상해 기쁨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①제4회 한국기독언론대상 본상 수상 ②제25회 한국방송촬영감독연합회 그리메상 우수작품상

2013년에도 좋은 소식과 지구촌에 가득할 “나눔”의 열매를 기대하며 힐더월드 제작진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