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채용

월드비전과 함께 지구촌 어린이의
풍성한 삶을 위해 일하실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아르바이트 모집

제목 총무팀 단기계약직 채용
모집부문 경영지원본부 총무팀 직무 행정보조
행사명 행사기간 1900-01-01 ~ 1900-01-01
대상 지원기간 2017-12-11 ~ 2017-12-17

 
모집부서 경영지원본부 총무팀
담당업무

- 총무팀 주관 각종회의 진행 지원

  (이사회, 경영전략회의, 국제회의, 심의위원회) 

- 문서 및 각종 서류 관리

- 차량 및 각종 물품 관리

- 기타 사무행정 업무

자격조건 - 월드비전 사역에 관심이 있는 분
- 책임감 있고 성실하게 일할 수 있는 분
- MS office 등 컴퓨터 활용 가능자
- 운전면허 소지자
근무조건

- 근무기간: 2018년 1월 2일~2018년 11월 30일(11개월)

- 근무시간: 월-금(09:30-17:30)

- 월 만근시 월차 1일 제공

- 4대 보험 적용

급여

시급 7,700원 (2018년 최저임금 기준/식대 없음)

제출서류  입사지원서 1부 (첨부파일 다운로드)
*사진첨부 및 개인 연락처 기재 필수
*파일명은 본인이름으로 기재 (예시: 김나눔(이름)_1206(날짜))
접수기간 2017년 12월 11일(월) ~ 2017년 12월 17일(일) 자정까지
추후일정  면접일 : 2017년 12월 21일(목) 실시
접수방법 taekjeong@worldvision.or.kr 이메일 주소로 입사지원서 제출
문의 총무팀 김택정 과장 (02-2078-7102)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