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안내

모든 어린이에게 풍성한 삶, 당신의 나눔으로 시작됩니다.

자료센터

전세계 가장 취악한 아동·가정·지역사회가 빈곤과 불평등에서 벗어나도록

나의월드비전

전세계 가장 취악한 아동·가정·지역사회가 빈곤과 불평등에서 벗어나도록

월드비전 CI

전 세계 월드비전이 함께 사용하는 공식 CI입니다.

CI 상징

로고의 둥근 곡선은 지구를 둥근 곡선 위의 수평선은 미래의 희망을 상징합니다. 십자가 모양의 별은 기독교인이라는 정체성을 담고 있습니다. 로고의 주황색은 수혜자들에게 주는 희망을 나타냅니다. World Vision 이라는 영문 표기는 다양한 문화권에서 일하고 있는 월드비전의 사업을 말합니다.

월드비전 로고

CI 사이즈

브랜드 로고의 고유한 이미지를 정확하게 표현하기 위해서는 사용 시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여 다른 요소들로부터 방해를 받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최소한의 공간 영역(영문 로고타입의 ‘W’ 높이와 같음)이 항상 브랜드 로고를 둘러싸야 합니다. 가장 작은 공간에서도 브랜드 로고의 식별성을 잃지 않도록 최소 규정을 준수하여 적용합니다. 인쇄 시 최소 넓이는 25mm이며,디지털 환경의 경우 124px입니다.

월드비전 로고 최소사이즈 25mm

국문 조합

월드비전의 국문 조합은 브랜드 로고와 국문 로고타입을 조합한 형태입니다. 국문 로고타입은 브랜드 로고 아래 ‘W’높이에 1/2에 위치하며 크기는 ‘W’높이와 동일한 크기로 적용됩니다. 브랜드 로고를 우선으로 사용하되, 브랜드 로고를 경험하는 대상이 ‘아동’이나 ‘취약계층’인 경우 또는 한국월드비전 명으로 공식문서를 발송할 경우에 한하여 국문 조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월드비전 국문 조합 높이 1/2

월드비전 70주년 기념 엠블럼

월드비전 70주년 엠블럼 로고

월드비전은 지난 70년의 역사 속에서 아동과 후원자가 서로에게 영향을 끼치는 변화의 주체로서 연결되어 있음을 발견하였고, 이를 근거로 ‘You Change Me’를 컨셉으로 한 70주년 엠블럼을 제작하였습니다. 새 엠블럼은 라인드로잉 기법을 활용, 숫자 ’70’을 형상화하는 동시에 변화의 주체인 아동과 후원자가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모습을 표현, 우리 모두 변화의 주체이며 변화의 가치 속에 서로 연결된 존재임을 표현했습니다. 창립 70주년 엠블럼에 담긴 의미처럼 앞으로 월드비전이 만들어 갈 변화는 아동과 후원자가 함께, 그리고 서로 만들어 가는 더 큰 가치의 변화가 될 것이며, 과거형이 아닌, 미래 진행형의 변화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