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안내

모든 어린이에게 풍성한 삶, 당신의 나눔으로 시작됩니다.

자료센터

전세계 가장 취악한 아동·가정·지역사회가 빈곤과 불평등에서 벗어나도록

나의월드비전

전세계 가장 취악한 아동·가정·지역사회가 빈곤과 불평등에서 벗어나도록

월드비전 소식

나눔으로 만나는 희망,
월드비전이 새로운 소식을 전합니다.
  • [공지]컴퓨터 및 모니터 구매 단가계약 업체 선정 입찰공고

  • 2021-11-16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은 '컴퓨터 및 모니터 구매 단가 계약'을 수행할 사업자의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컴퓨터 및 모니터 구매 단가 계약' 업체 선정
  
2. 입찰방법 : 일반경쟁 입찰 (서면심사)
  
3.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4. 계약기간 : 2022년 01월 1일 ~ 2022년 12월 31일
  
5. 계약범위
   1) 2022년 표준 OA 장비 선정 및 년간 납품 단가 계약

6. 입찰참가자격
   1) 제안요청서 공고일 현재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또는 정부 투자기관 등의 부적합한 업체로 제재 받고 있지 아니한 사업자
   2) 참가 신청 시 월드비전의 사업자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서약한 사업자
  
7. 입찰 일정 및 장소
   1) 제안서 및 추가서류 제출 기한 : 2021.11.26(금) 16시까지
       - 우편 또는 방문제출(서울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77-1 2층, 총무팀 신수경 대리)
       - 사업 담당 : IT팀 김학일 팀장, craneone@worldvision.or.kr
       - 입찰 담당 : 총무팀 신수경 대리, ssk@worldvisioin.or.kr
   2) 심의 : 2021. 12. 6(월) 14:00
   3) 최종결과발표 : 추후 안내 예정, 개별 연락 예정
      ※ 상기 일정은 사업추진 과정에서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8.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1부
   3) 이행(입찰)보증보험(입찰 예정 금액의 100분의 5 이상) 증권 또는 각서로 제출할 것
   4) 인감증명서 1부(법인인 경우 법인인감증명서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1부)
   5) 사용인감계(해당자에 한함) 1부
   6)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7) 제안제품 정식 대리점 증명서 1부(대리점이 입찰할 경우)
   8) 제안서 5부
   9) 제안 제품 사양서 1부 
   10)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11) 최근 3년간 납품 실적 및 납품실적 증명서 각 1부
   12) 서약서 1부
   13) 공급물품별 단가 견적서 1부 (Ⅰ.1.대상품목 참고하여 업체 양식 활용할 것) 
 
9. 입찰의 무효 : 월드비전 내규 및 제안요청서 내용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함
  
10. 기타유의사항 : 첨부자료 확인
  
11. 문의/안내
    1) 사업담당 : IT팀 김학일 팀장(02-2078-7130)
    2) 입찰담당 : 총무팀 신수경 대리(02-2078-7104)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