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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지]2021년도 월드비전 직원 단체상해보험 사업자 선정 입찰공고

  • 2021-02-01

한국 월드비전에서는 2021년 월드비전 직원 단체상해보험 업무를 수행할 사업자의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입찰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2021년 월드비전 직원 단체상해보험 업체 선정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3.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4. 계약업체 : 1개사


 

5. 계약기간 : 2021 2 28 ~ 2022 2 27일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6. 보험계약 일반사항

    1) 보험의 종류 : 생명·상해보장 및 의료비보장 단체보험

   2) 보험료 적용 : 직원의 공무수행, 출·퇴근 및 귀가시간 관게없이 24시간 적용

   3) 가입제한 : 가입대상 해당자 모두 조건 없이 인수

   4) 보험료의 납부 : 일시납(연납)

   5) 보험의 효력 : 보험가입 계약일로부터 12개월이 되는 날 자정까지

 

※ 제안서 작성 시 필요한 자세한 행사 내용은 첨부된 제안요청서 참고

 

 

 

7.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부가가치세법 제5조에 따라 사업등록증을 교부받은 사업자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있는 사업자

 

   2) 참가 신청 시 월드비전의 사업자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서약한 사업자


 

 

8. 입찰 일정 및 장소

 

   1) 제안서 및 추가서류 제출기한 : 2021년 2월 22일(월) 17:00까지

         - 우편 또는 방문제출(서울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77-1 2층 총무팀 신수경 대리)

         - 사업 담당 : 김주현, 간사 juhyunk08@worldvision.or.kr  02)2078-7115

         - 입찰 담당 : 신수경대리 ssk@worldvisioin.or.kr  02)2078-7104

 

   2) 제안서 발표회 : 2021년 2월 25일(목) 13:00

            ※ 개별통보, PT관련사항은 첨부 참조

 

   3) 최종결과발표 : 경쟁 PT일 1-2일 후개별 연락 예정

            ※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안내 예정

 

 

9. 제출서류   

   1) 제안서 및 참가신청서(제안요청서 참조)

   2)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사용 시), 법인등기부 등본, 사업자등록증 각 1부

   3) 신용평가확인서, 최근 2개년도 재무제표 각 1부

   4) 서약서 및 기타 제안요청서에 제출토록 명시한 서류

 

 

10. 문의/안내

    1) 사업담당 : 피플팀 김주현 간사(단체보험 업무 운영 담당, 02-2078-7115)

    2) 입찰담당 : 총무팀 신수경 대리(02-2078-7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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