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안내

모든 어린이에게 풍성한 삶, 당신의 나눔으로 시작됩니다.

자료센터

전세계 가장 취악한 아동·가정·지역사회가 빈곤과 불평등에서 벗어나도록

나의월드비전

전세계 가장 취악한 아동·가정·지역사회가 빈곤과 불평등에서 벗어나도록

언론보도

나눔으로 꿈꾸는 세상,
국내외 언론에 보도된 월드비전 소식 입니다.
  • [보도자료] 월드비전, 가수 유채훈 팬카페 ‘유채꽃길’로부터 후원금 전달받아

  • 2022-01-06

 아티스트와 팬들의 선한 동행


월드비전가수 유채훈 팬카페 유채꽃길로부터

후원금 전달받아

■ 가수 ‘유채훈’ 팬카페 ‘유채꽃길’, 아티스트의 선한 영향력 전파에 동참
■ 취약가정 위해 자발적으로 모금··· 월드비전 통해 후원금 8,810,160원 전달
 


유채훈 팬카페 '유채꽃길'이 월드비전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사진 제공 = 월드비전]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이 가수 유채훈의 팬카페 ‘유채꽃길’로부터 후원금을 전달받았다고 6일 밝혔다.

가수 유채훈 팬카페 ‘유채꽃길’은 아티스트의 선한 영향력 전파에 동참하고자 국내 취약가정을 위해 자발적으로 모금 활동을 펼쳤다. 유채훈의 생일 88년 10월 16일을 기념하는 의미를 더해 후원금 8,810,160원을 마련, 월드비전에 기부했다. 후원금은 국내 취약가정 난방비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유채꽃길 팬카페 관계자는 “유난히 추운 겨울이지만 많은 분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고자 모금 활동을 했다”며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뜻에 함께할 수 있도록 국내 소외계층을 돌아보고, 다양한 모금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월드비전 조명환 회장은 “점점 날씨가 추워지고 있는 가운데, 월드비전을 통해 후원금을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도움을 필요로 하는 많은 가정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수 유채훈은 JTBC ‘팬텀싱어3’에서 우승을 차지한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 멤버로 라포엠은 최근 스페셜 미니앨범(EP) '이클립스'를 발매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