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안내

모든 어린이에게 풍성한 삶, 당신의 나눔으로 시작됩니다.

자료센터

전세계 가장 취악한 아동·가정·지역사회가 빈곤과 불평등에서 벗어나도록

나의월드비전

전세계 가장 취악한 아동·가정·지역사회가 빈곤과 불평등에서 벗어나도록

언론보도

나눔으로 꿈꾸는 세상,
국내외 언론에 보도된 월드비전 소식 입니다.
  • [보도자료] 월드비전, 방송인 조혜련으로부터 코로나19 취약계층 돕기 위한 기부금 1천만원 전달받아

  • 2021-11-19

 코로나19 팬데믹으로 힘들지만 우리 함께 극복해요!”


월드비전방송인 조혜련으로부터 코로나19 취약계층 돕기 위한

기부금 1천만원 전달받아


■ 18일, 방송인 조혜련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기부

■ 월드비전 통해 국내외 아동 후원∙∙∙ 추후 월드비전 캠페인에도 적극 동참 예정

 


방송인 조혜련이 월드비전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사진제공=월드비전)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회장 조명환)은 방송인 조혜련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세계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해 1천만원을 후원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월드비전 본사에서 방송인 조혜련의 후원금 전달식이 진행됐다. 방송인 조혜련은 월드비전을 통해 국내외 아동들을 후원해왔다. 더불어 그동안 다양한 기부 행사 및 재능 기부에 앞장 서 왔다. 특히 지난해부터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더욱 열악한 환경에 처한 국내외 아동들을 돕고, 대한민국 국민 모두 코로나19를 함께 극복하자는 의미에서 후원금을 전달해 의미를 더했다.


지난 7월, 조혜련과 가수 이도진이 함께 한 코로나19 퇴치 캠페인송 ‘코로나가라(작사∙작곡 설운도)‘의 수익금 전액을 월드비전에 기부하겠다는 뜻을 전하기도 했다.


방송인 조혜련은 “전세계 아동들을 돕기 위해 늘 애쓰시는 월드비전에 감사드리며, 작은 힘이라도 보탬이 되고 싶은 마음에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전세계 소외된 아이들을 돕는 월드비전의 다양한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월드비전 조명환 회장은 감사 인사를 전하며 “평소 조혜련 씨가 나눔에 많은 관심을 갖고 동참하고 계신 걸로 알고 있다. 코로나19 캠페인송을 통해서도 많은 분들이 위로를 받으셨을 것으로 생각된다”며 “코로나19를 극복해 아이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후원금을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