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안내

모든 어린이에게 풍성한 삶, 당신의 나눔으로 시작됩니다.

자료센터

전세계 가장 취악한 아동·가정·지역사회가 빈곤과 불평등에서 벗어나도록

나의월드비전

전세계 가장 취악한 아동·가정·지역사회가 빈곤과 불평등에서 벗어나도록

언론보도

나눔으로 꿈꾸는 세상,
국내외 언론에 보도된 월드비전 소식 입니다.
  • [보도자료] 월드비전, 영렘브란트코리아에서 세계어린이미술대회를 통해 기부금 300여만 원 전달받아

  • 2017-09-05

"미술로 세상을 치유해요" 월드비전, 영렘브란트코리아에서
세계어린이미술대회를 통해 기부금 300여만 원
전달받아

- 영렘브란트코리아, 평창올림픽 기원을 주제로 한 ‘세계어린이미술대회’ 개최
- 미술대회 수익금을 월드비전 지역개발사업에 후원 및 해외아동후원 예정


  국제구호개발NGO월드비전(회장 양호승, www.worldvision.or.kr)이 영렘브란트코리아에서 세계어린이미술대회를 통해 기부금 300여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영렘브란트코리아는 8월29일(화) - 9월3일(일)까지 북서울꿈의숲 드림갤러리에서 세계어린이미술대회를 개최했다. 약 1,000여 명의 어린이가 평창 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는 그림을 출품하였고, 참가비 일부를 월드비전에 후원하여 ‘미술로 세상을 치유해요’라는 슬로건 아래 전시 행사 및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올해 4회째 진행되는 세계어린이미술대회는 월드비전과 함께 3년째 캠페인을 함께 진행 하고 있다. 특히, 미술이라는 도구를 통해서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동시에 치유의 메시지를 전해주고 있다. 영렘브란트코리아에서 전달한 기부금 300여만 원은 월드비전지역개발 사업비로 사용될 계획이다. 또한, 해외아동후원도 진행할 예정이다. 


  월드비전 서울동부지역본부 홍성호 본부장은 “매년 열리는 세계어린이미술대회에 올해는 1,000명이 넘는 아이들이 출품하여 다 함께 평창올림픽을 기원하는 마음을 모아주어 감사하다”며 “앞으로 월드비전 사업장 내 아이들의 작품도 세계어린이미술대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더욱더 풍성한 대회가 되도록 협조하겠다”라고 밝혔다. 


  영렘브란트코리아 오은정 대표는 “이번 세계어린이미술대회를 통해 많은 아이들이 평창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참여하였는데, 특별히 참가비의 일부를 월드비전에 기부하게 되어 더욱더 뜻깊은 대회가 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지원하고, 사회공헌 사업을 확대하여 더 밝은 미래를 위해 동참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어린이들을 위한 미술교육으로 설립된 영렘브란트는 전세계 아동미술교육원을 가맹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회사로서 2006년에 한국에 설립되어 전국에 약 15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우리나라 아이들이 통합적 문제 해결 능력과 창조적 구현력을 향상시켜 창의적 융합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교육 철학을 가지고 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