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안내

모든 어린이에게 풍성한 삶, 당신의 나눔으로 시작됩니다.

자료센터

전세계 가장 취악한 아동·가정·지역사회가 빈곤과 불평등에서 벗어나도록

나의월드비전

전세계 가장 취악한 아동·가정·지역사회가 빈곤과 불평등에서 벗어나도록

언론보도

나눔으로 꿈꾸는 세상,
국내외 언론에 보도된 월드비전 소식 입니다.
  • [조선일보 외] 기업 생존 법칙, 대표 브랜드를 키워라 (NGO부문 월드비전 브랜드 파워 1위)

  • 2016-03-10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대표 김종립)은 '2016년도 제 18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조사 결과 월드비전,신한카드,눈높이,귀뚜라미보일러 등이 최고 브랜드로 꼽혔다고 밝혔다.


올해 K-BPI조사는 소비재 81개, 내구재 45개, 서비스재 83개 등 209개 산업군에 걸쳐 이뤄졌다. 스페셜 이슈 부문인'착한브랜드'와 NGO브랜드'에 대해 소비자 조사를 했다.

-20160310 한국경제 "진심이 만든다...브랜드의 힘" 발췌


*관련기사바로보기


1. 조선일보 - 2016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조사 211개 산업군별 1~3위 브랜드


2. 동아일보 - 대한민국 No.1 브랜드, 기업 '생존'의 핵심 역할 맡는다


3. 한국경제 - 진심이 만든다...브랜드의 힘


4. 매일경제 -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잘 키운 브랜드 불황 파고를 넘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