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안내

모든 어린이에게 풍성한 삶, 당신의 나눔으로 시작됩니다.

자료센터

전세계 가장 취악한 아동·가정·지역사회가 빈곤과 불평등에서 벗어나도록

나의월드비전

전세계 가장 취악한 아동·가정·지역사회가 빈곤과 불평등에서 벗어나도록

재난대응사업

전세계 각지의 재난에 대응하는 것으로
재난경감, 긴급구호, 재건복구의 3대 사업으로 이뤄집니다.
가장 빠르게, 가장 필요한 곳에, 마지막까지

  • 긴급구호물품 실은 월드비전, 시리아로 향하다.

  • 2006-08-07

 

월드비전은 요르단에 이어 시리아 국경 난민캠프에서도 긴급구호사업에 착수했습니다.

3월 26일, 독일 하노버에 있는 "월드비전 긴급구호 물류창고"에 보관되어 있던 물 컨테이너, 위생용품, 정수약품, 대형텐트 등을 트럭에 싣고 시리아로 출발했습니다.
여기에 독일의 사회복지단체인 ASB (Arbeiter Samariter Bund)와 AWO(Arbeiter Wohlfahrt)에서도 보건용품세트와 보충의약품, 비누, 플라스틱 시트, 텐트 등을 기증해 주어 3개월간 10,000명이 사용할 수 있는 양의 구호물품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이 트럭은 4월 4일경 시리아 북동지역 알 하싸크(Al Hassake)의 난민캠프에 도착하게 됩니다.

월드비전 국제본부 긴급구호팀 선임 도리스 노크엘(Doris Knoechel)은 “시리아로 보내지는 구호물자들은 UNHCR과의 협력으로 배분될 것입니다.
UNHCR은 난민캠프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학교, 진료소 운영을 할 수 있도록 대형 텐트를 요청해 왔습니다.
구호물자는 UNHCR이 배분하고, 월드비전은 이를 모니터 할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지난주 시리아 정부는 국경을 넘어오는 이라크 난민들을 모두 수용할 의사를 밝힌 바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시리아로 넘어온 난민들은 거의 없습니다.

시리아로 향한 월드비전 긴급구호물품 :
플라스틱 시트(1,000개), 위생용품세트(1,000개), 물 컨테이너(4,000개), 정수약품(64,000개), 대형텐트 7개(1,375 m x 6 m), 소형텐트 10개(10 m x 5 m)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