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닫기
검색
인기 검색어
안내
검색어를 입력해주세요.
안내
동일한 아이디로 중복로그인하여 자동 로그아웃 처리 되었습니다.
안내
로그인 연장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스토리

감동 스토리, 월드비전의 하이라이트를 담은 블로그

이미지설명
이미지설명

에이전트 효기의 미션 브이로그 후기

에이전트 효기의 미션 브이로그 후기

함께 떠나는 여행, 에이전트 효기의 미션 브이로그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미션을 수행한 에이전트 효기😎입니다!

에이전트 효기

매년 여름, 보고 싶은 후원 아동을 만나러 떠났던 비전로드!! 하지만 코로나로 인해 후원아동을 만나러 가지 못하는 상황 속에서 후원자님들의 마음만이라도 아이들에게 보낼 수 있도록 조금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바로 후원자님들의 마음이 가득 담긴 미션을 받아 에이전트인 제가 대신해서 미션을 수행하는 것이죠! 그렇게 ‘에이전트 효기의 우당탕탕 미션 브이로그'는 탄생되었습니다.

티저영상 공개

후원자님들로부터 미션을 받기 전에 회장님으로부터 '에이전트'의 자격을 부여 받았습니다. 후원자님들이 보내주시는 미션을 성실히 수행하리라는 뜨거운 결심을 다짐하는 순간이었습니다. 어떤 미션을 보내주실까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보냈습니다.

영상이 올라오자마자 정말 많은 후원자님들이 미션을 보내주셨습니다. 미션은 모두 1,163개! 1,163명의 후원자님으로부터 받은 미션들을 하나하나 읽어보며 그 따뜻한 마음에 마음이 울컥해졌습니다. 이 미션을 수행하며 아이들을 만난다는 생각에 참 설레기도 하고 또 어깨가 무겁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저는 케냐 오실리기 마을로 출발하였습니다.

미션 수행

미션수행

오실리기 마을에서의 3일동안 정말 최선을 다해 736개의 미션을 수행하였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학교를 가고, 수업을 듣고, 놀이를 하고, 밥을 먹었던, 정말이지 행복한 순간이었습니다. 이 행복한 마음이 브이로그 영상과 수행일지 뉴스레터를 통해 후원자님들께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그럼 이제 후원자님들의 다양한 미션과 사랑스러운 케냐 오실리기 마을의 아이들을 만나보아요~!

아이들과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를 하며 보낸 즐거운 시간
아이들과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를 하며 보낸 즐거운 시간
커플 줄넘기 미션 수행중
커플 줄넘기 미션 수행중
언제봐도 사랑스러운 케냐 아이들
언제봐도 사랑스러운 케냐 아이들
비누방울을 불며 즐거운 한 때
비누방울을 불며 즐거운 한 때
새로운 가족 '염소'와 함께 가족사진
새로운 가족 '염소'와 함께 가족사진

에이전트 효기가 대신 미션을 수행한, 어쩌면 조금은 특별한 '비전로드'가 이렇게 완료되었습니다. 후원아동을 향한 후원자님들의 소중한 마음에 늘 감사드립니다. 다음에는 저와 후원자님들이 함께 후원아동을 만나러 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그 날까지 건강하시고, 우리 꼭 다음 비전로드에서 만나요!!

케냐 하늘

미션 수행일지가 궁금하신다면?

목록보기
방문신청은 로그인 후 계속 진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