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안내

  • 아동후원
    1. 해외아동후원
    2. 국내아동후원
  • 해외사업후원
    1. 해외특별사업
    2. 긴급구호사업
    3. 해외식량위기사업
    4. 보건영양사업
    5. 식수위생사업
  • 국내/북한사업후원
    1. 사랑의도시락사업
    2. 꽃때말교육사업
    3. 위기아동지원사업
    4. 꿈꾸는아이들지원사업
    5. 북한사업
  • 특별후원
    1. 사랑의 빵
    2. 기념일후원
    3. 기업사회공헌
    4. 계획기부
    5. 한학급한생명
  • One-Stop후원신청

기업사회공헌 - 지구촌 아이들과 함께 하는 기업, 따뜻함을 나누면 사랑으로 전해집니다.

기업사회공헌은
가장 믿음직한 기업사회공헌 파트너 월드비전과 함께
기업의 사회적 영향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후원방법입니다.
기업사회공헌 자세히보기
월드비전이 추구하는 기업사회공헌
  • 기업의 사회적 영향력 극대화
    46개국 421개 사업장에서 약 40만 명의 아동들이 풍성한 삶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브랜드이미지 강화
    60년 이상의 역사를 이어온 월드비전. 신뢰성 있고 차별화된 기업의 이미지를 함께 만들어 갑니다.

    임직원 참여강화
    임직원들이 기업사회공헌의 가치를 느끼고, 자부심 속에서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함께 프로그램을 만들어 갑니다.

    고객가치창출
    기업의 고객이 나눔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문화를 선도해 갑니다.

    사업의 전문성
    사업별 전문가를 배치하고, 60년 이상 쌓아온 사업의 노하우를 통해 전문적으로 사업을 실행합니다.

진행과정
  • 1. 상담
    전화, 이메일, 방문 상담 등을 통해 기업의 사회공헌 욕구를 확인하고 월드비전을 소개합니다.

    2. 후원제안
    기업 특성과 수요를 분석·조사하여 가장 적합한 월드비전의 사업/활동을 제안합니다.

    3. 세부 협의
    후원사업, 지원규모·방식·시기 등을 세부적으로 조율합니다.

    4. 확정 및 협약 체결
    사회공헌활동을 최종 확정하고 협약을 체결합니다.

    5. 사업수행 모니터링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을 지원하고, 후원사업의 진행 과정을 모니터링 합니다.

    6. 평가보고
    사업 결과를 보고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에 대해 협의합니다.

다양한 참여활동
  • 맞춤형 CSR
    기업의 특성과 활동 지역, 후원 규모 등을 고려하여 맞춤형으로 진행하는 프로젝트

    코즈마케팅(Cause Marketing)
    특정 상품의 판매액 혹은 판매수익의 일부를 후원하는 방식

    매칭 그랜트
    임직원의 기부금에 기업이 일정 비율로 매칭하여 후원하는 방식

    캠페인 후원
    사회적 이슈에 기업의 고객 및 대중이 참여하는 활동을 통해 후원하는 방식

    급여공제
    임직원의 급여를 일괄 공제하여 후원하는 방식

    기타
    신용카드 포인트나 물품(GIK) 등 현금이 아닌 방식을 통해 후원하는 방식

가장 믿음직한 기업사회공헌 파트너 월드비전과 함께
기업의 사회적 영향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후원방법입니다.

기업후원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