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사업소개

스토리

아동후원 바로하기

giveup 기부업 월드비전 사랑 한 끼

한 달에 한 끼, 태어나자마자 굶주림과 마주하는 아이들을 위한 착한 포기.

매달 사랑 한 끼 기부업

엄마 뱃속부터 1000일이 될 때까지, 골든타임을 놓치는 아기들.

아기들의 평생 건강을 좌우하는 1000일. 오랜 기근과 전쟁 등 다양한 이유로 전세계 5세 미만 중 절반의 아이들이 골든타임을 놓치고 영양실조로 세상을 떠납니다.

수단 280만명, 영양지원이 필요한 아동과 주민. 소말리아 120만 명. 영양지원이 필요한 아동. 남수단 200만명 영양지원이 필요한 아동과 주민.

오늘 7,500명

하루에 영양실조로 세상을 떠나는 아이들. 우리가 지킬 수 있는 아이들의 숫자입니다. 지금 아이들에게 한 끼를 선물해주세요. 오늘 내가 포기한 한 끼, 생명을 살리는 한 끼가 됩니다.

나의 한 끼 이부업, 아키르 가족 한 달 치 식사.

오랜 기간 굶었더니 10개월이 된 제 딸에게 줄 젖조차 나오지 않았어요. 월드비전에서 먹을 것을 주고 영양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게 해주지 않았더라면 저와 제 아이는 어떻게 됐을지 몰라요.

나와 친구의 한 끼 기부업, 존 가족 두 달 치 식사.

3개월 전, 제 아들 존은 심각한 영양실조 상태였어요. 하지만 월드비전에서 영양지원을 받고 부터는 걷기도 하고 뛰기도 해요. 저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영양가 있는 음식 만드는 법을 배웠어요.

  • 한달에 한 번, 나의 한 끼 포기가 5인 가족의 한달 치 식량이 됩니다.

    나의 한 끼 기부업 1만원

  • 한달에 한 번, 나와 친구의 한 끼 포기가 5인 가족의 두 달치 식량이 됩니다.

    친구와 한 끼 기부업 2만원

  • 한 달에 한 번, 우리 가족의 한 끼 포기로 식량지원, 교육 등 지속적인 도움을 줍니다.

    친구와 한 끼 기부업 3만원

  • 월드비전 긴급구호 활동

    월드비전은 도움이 시급한 지역을 중심으로 아래와 같은 구호 활동을 진행합니다.

    식량배분 및 생계지원, 영양실조 치료 및 보건, 아동보호 및 교육 프로그램, 주지지 및 긴급구호물자 지원, 식수 및 위생지원프로그램.

    매 달 사랑 한 끼 기부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