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사업소개

스토리

아동후원 바로하기

Basic for girls with 유미의 세포들.

월드비전, 유미의 세포들과 함께 여자아이들의 권리를 지키러 가자.

뭐? 아직도 케냐의 여자 아이들은 강제로 결혼을 해? 21세기에도 여자아이들이 교육을 못받는거 실화냐구. 그렇다고 한들 내가 도와줄 수 있는게 있을까? (이성세포)

무슨소리야! 모든일은 작은 움직임부터 시작한다는거 잊었어?! 그래~ 안그래도 유미가 연말에 좋은일에 돈 써보겠다고 결심했었단말야. 아싸 돈쓸일! (지름신세포) 돈보다 더 중요한건 계속해서 우리의 사랑과 관심을 아이들에게 전하는 일! 잊지 말라구~

왜 Basic for girls 인가요?

케냐, 탄자니아, 네팔에 사는 10대 여자 아이들에게는 3가지가 없습니다.

우리에게는 너무 기본적이라서 생각해보지 못했던 것들. 케냐와 탄자니아, 네팔 친구들에게도 기본적인 일상을 선물해주세요.

여러분의 프라임 세포는 무엇인가요? 프라임세포란 인간이라면 누구나 하나씩 가지고 있는 월등한 능력의 세포.

키트 상세 설명

내 프라임 세포는 이성세포! 여자아이들에게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는 일은 너무나 상식적인 일 아니겠어? 지구가 둥근 이유는 아무도 구석에서 울지 않게 하기 위해서라고 해요. 케냐의 여자 아이들도 건강하게 학교에 다니면서 배움의 기회를 잃지 않도록 도와주고 싶었어요. 김유진 후원자님.

내 프라임 세포는 지름신세포! 여자아이들을 위한 면생리대를 직접 만들어 전달한다고? 이렇게 좋은 일, 일단 질러보자! 아름다운 꿈을 가진 친구, 동생, 언니들이 생리로 인해 꿈을 잃지 않길 바라며 서툴지만 열심히 만들었어. 여성으로 태어난 것을 불행하다고 생각하지 않고 자신을 아낄 수 있도록 우리도 노력할게. 한국에 살고있는 은주가.

여아의 기본 권리를 지켜주는 정기후원하기

여아의 일상을 지키는 DIY 면생리대 키트 구입하기

호기심 세포와 함께 Basic for girls 소식받기

월드비전은 케냐, 탄자니아, 네팔 등에서 여자아이들의 가장 기본적인 권리가 증진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진행합니다. 또한 국내에서는 더 많은 사람들이 여자아이들의 권리에 대해 배우고 공감할 수 있도록 캠페인과 세계시민교육을 진행합니다. 관련된 소식을 받아보기를 희망하시면 아래에 정보를 남겨주세요.

캠페인 소식받기.

우리가 Basic for girls와 함께한다면 무엇이 달라질까요?

여러분의 도움으로 기숙사에서 안전하게 지낼 수 있어요. 케냐에서 지어진 여아 기숙사에서 아이들이 나오는 모습. 매달 5만원을 1년동안 후원하면 1명의 여자 아이가 여아 기숙사에서 안전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만들어준 면생리대로 기본적인 일상을 되찾았어요. 후원자들이 직접 만든 면생리대를 받고 기뻐하는 아이들. 매달 3만원을 1년동안 후원하면 72명의 여자 아이가 면생리대와 함께 성교육 및 위생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여아 친화적 학습환경 조성
  • 여아 권리 인식 증진
  • 성,위생교육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