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사업소개

스토리

아동후원 바로하기

기부업(Give up), 사랑 한 끼

2차 세계 대전 이후 최악의 위기, 동남부 아프리카 기아 2400만 명. 거대한 비극을 혼자 이겨낼 수 없는 아이들을 위해 기꺼이 나의 한 끼를 포기합니다.

매달 사랑 한 끼 기부업 하러가기    매달 사랑 한 끼 기부업 하러가기

290만 명 식량 위기-케냐 
10일 이나 제대로 음식을 먹지 못한 가족. 배고픔에 울음을 터뜨린 동생을 달래는 아이. 조금만 기다리면 우리도 곧 밥을 먹을 수 있을 거야. 그때까지 조용히 기다려줄 수 있지. 하지만 어디에서 식량을 구할 수 있을까요?

국가재난상태 선포-소말리아
620만 명의 식량을 위협한 대 가뭄. 기근위에 덮친 콜레라.얼마 남지 않은 곡식을 갉아먹는 해충까지.100km를 걷고도 식량을 구하지 못한 엄마.이틀 동안 110명이 굶어 죽었다는 소식.이대로 얼마나 더 버틸 수 있을까요?

영양 실조 아동 27만명-남수단
곡물 값 800% 상승, 550만 명 식량지원 시급. 내전과 기근 속 최악의 혼돈, 아이들 턱 끝까지 몰아친 죽음. 마지막 순간까지 배고픔과 싸우는 아이들.

눈앞에서 허기에 지쳐 쓰려져 가는 사람들. 지금 아이들에게 굶주림은 매 순간 닥쳐오는 공포와 두려움입니다. 거대한 비극을 혼자 이겨낼 수 없는 아이들을 위해 기꺼이 나의 한 끼를 포기합니다.

매 달 사랑 한끼, 식량 위기 정기 후원

월드비전 식량위기 지원사업 영상

식량 위기는 왜 위험한가요?
    	식량위기와 기아→영양 실조, 성장저하, 면역력 약화로 인한 정상적 노동에 지장과 생산성 약화, 아동 노동과 교육 기회 박탈→빈곤, 질명, 사망이 다시 식량 위기와 기아로 이어지는 순환 고리

2016 기부업 캠페인 결과보기   2017 동아프리카 기근 긴급구호 바로가기   자립을 위한 식량 지원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