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사업소개

스토리

아동후원 바로하기

기부업(Give up), 사랑 한 끼

2차 세계 대전 이후 최악의 위기, 동남부 아프리카 기아 2160만 명.
거대한 비극을 혼자 이겨낼 수 없는 아이들을 위해 기꺼이 나의 한 끼를 포기합니다.

매달 사랑 한 끼 기부업 하러가기

영양 실조 아동 110만명-남수단
곡물 값 800% 상승, 550만 명 식량지원 시급. 내전과 기근 속 최악의 혼돈, 아이들 턱 끝까지 몰아친 죽음. 마지막 순간까지 배고픔과 싸우는 아이들.

국가재난상태 선포-소말리아
290만 명의 식량을 위협한 대 가뭄. 100km를 걷고도 식량을 구하지 못한 엄마. 이틀동안 110명이 굶어 죽었다는 소식. 26만 명이 사망한 2011년 대기근을 기억하는 그녀는 당장 아이들 먹일 곡식 한 줌이 간절합니다.

270만 명 식량 위기-케냐 
옥수수 값 30%, 콩 값 40% 상승. 두 끼에서 한 끼로 다시 끼니를 줄이는 아이들.
그들에게 기후변화는 알 수 없는 이야기. 7월까지 비가 오지 않을 거란 무서운 이야기. 아무리 둘러봐도 도무지 식량 구할 곳이 없습니다.

매년 숫자만 바뀔 뿐 여전히 배고픈 사람들. 
얼마나 더 많은 아이들이 배고픔의 고통을 알아야 비극은 끝이 날까요? 거대한 비극을 혼자 이겨낼 수 없는 아이들을 위해 기꺼이 나의  한 끼를 포기합니다.

매 달 사랑 한끼, 식량 위기 정기 후원         아이들의 풍성한 삶을 위해 해외 아동 후원

월드비전 식량위기 지원사업 영상

식량 위기는 왜 위험한가요?
    	식량위기와 기아→영양 실조, 성장저하, 면역력 약화로 인한 정상적 노동에 지장과 생산성 약화, 아동 노동과 교육 기회 박탈→빈곤, 질명, 사망이 다시 식량 위기와 기아로 이어지는 순환 고리

2016 기부업 캠페인 결과보기   2017 동아프리카 기근 긴급구호 바로가기   자립을 위한 식량 지원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