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사업소개

스토리

아동후원 바로하기

긴 추석이 막막한 아이들

송편을 먹어본 적도, 친척을 만나본 지도 오래입니다. 고향에서 온정을 나누는 추석이지만 아이들에게는 어제와 같은 오늘입니다.

추석 때 할머니랑 꽃꽂이 만들어요. 할머니는 다은이에게 미안하지만 생계를 위해 어쩔 수 없습니다.

전 부쳐본 지 한참 됐어요, 명절에 오는 사람 없어서... 찾는 사람 없는 추석, 돌아오지 않는 아빠 때문에 엄마는 상수에게 너무도 미안합니다.

특히 올해 추석은 10일이나 돼,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게 더 길고 힘든 시간입니다.

길어진 추석 연휴가 막막한 아이들을 위해 '세상에서 가장 착한 추석선물'을 보내주세요.

세상에서 가장 착한 추석 선물 1. 아이의 곁을 지켜주는 든든한 후원자 되기

추석을 모르던 아이들이 더 이상 명절에 외롭지 않도록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주세요.

후원자님의 마음을 그대로 담아 사회복지사가 아이 가정에 수시로 방문해 1:1로 아동을 관리합니다.

아이가 쑥쑥 자라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도록 PC, 모바일에서 확인 가능한 마이 월드비전, 편지, 사업보고서 등으로 아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배움의 갈증을 채워줘요, 마음이 건강해져요, 가족도 화목해져요, 내 꿈에도 한 걸음 더

생활이 어려운 아동의 실질적인 도움을 위해, 1명 아동에게 여러 명의 후원자를 맺어줍니다.

아이 곁에 든든한 후원자 되어주기

세상에서 가장 착한 추석 선물 2. 추석 선물세트 보내기

간편 설렁탕, 미역국, 알알이 큼지막한 단감, 부침가루와 식용유, 잘 재운 조미김

추석 대표 선물, 스팸, 햇반 컵반, 참치/꽁치 통조림.

이 모두를 담은 세상에서 가장 착한 추석선물세트를 국내 1,728곳 가정에 보내려 합니다.

선물세트는 추석 전 배송하며, 본 모금으로 선 지출된 구입/배송액을 채울 예정입니다. 이번에 국내아동 1:1 정기후원을 신청하신 후원자님은 해당 아동에게 본 선물세트를 보낼 수 없습니다. 대신 직접 선물이나 선물금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02-2078-7000, 3주 소요)

후원자님의 정성과 마음까지 전해드립니다.

마음과 정성이 담긴 선물세트로 전국 1,728세대 아이들이 풍성한 추석을 보내도록 도와주세요.

명절의 따뜻함과 아이의 영양 모두 담은 풍성한 구성, 월드비전 도시락집 봉사자들과 후원자님께서 함께 만들어 명절 직전, 가정별로 방문해 전달합니다!

추석선물세트 후원하기 (1세트=75,000원)

후원자님과 아이들의 풍성한 추석을 위해

더이상 추석에 외로운 아이들이 없도록 아이 곁에 든든한 후원자 되어주기

추석 기간, 아이들이 편의점에서 눈칫밥 먹지 않도록 추석선물세트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