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사업소개

스토리

아동후원 바로하기

너는 희망을 말하는 아이

4살이 되기까지 18번의 수술을 이겨낸 아이. 1년 중 252일을 중환자실에서 보내는 아이. 앞으로 2년, 준이 앞에 더 힘든 시간이 기다립니다.

위기의 아이들을 돕는 정기후원

뇌병변 1급. 반드시 장애가 남을 겁니다.
준이를 낳을 때부터 포기에 익숙했던 엄마. 3년 간 18번의 수술을 이겨낸 준이. 수술실에서 수차례 준이 심장이 멈출 때, 수술실 밖 엄마의 심장은 요동칩니다.

작년에도 252일을 중환자실에서 보낸 준이.
2년 동안 6kg에 멈춰있는 몸무게. 100일 아기보다 마른 준이는 안으면 바스라질것만 같아요. 이렇게 작고 마른 준이는 온 몸으로 희망을 말합니다. 준이가 웃어줘서 모든 시간이 행복해요.

치료비 때문에 생긴 빚 8,500만 원.
국내에선 구하기도 어려운 의료소모품들, 치료비. 작년에도 4,500만원의 치료비가 쌓였습니다. 엄마의 심장은 아픈 준이 때문에 덜컥. 병원비 앞에 또 한 번 덜컥 내려앉아요.

앞으로 2년, 합병증이 더 심해질 겁니다.
병원에선 엄마에게 또 무서운 말을 합니다. 준이가 잘 이겨내야 할 텐데. 치료비도 더 많이 마련해야 하는데. 준이와 가족들은 서로의 손을 꽉 잡습니다.

돈 때문에 치료를 멈추는 날이 올까봐 가족들의 두려움은 하루마다 더 커져 갑니다.

국내 아동 후원    위기의 아이들을 돕는 정기후원

준이 가정에 필요한 모금액을 훨씬 초과하여 3월 16일부로 지정일시모금을 마칩니다.
정기후원금은 준이 가정에 일정금액 우선 지원되며 초과 금액은 다른 위기에 처한 아동들을 위해 사용됩니다.
국내아동 정기후원금은 저소득 가정 아이들을 위한 생계지원 및 아동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지원에 사용됩니다.

월드비전 위기아동 지원 사업: 국내 15개 지역, 108개 센터를 통해 질병, 재해, 실직 등의 위기로 인해 도움이 시급한 아동과 가정을 보호합니다. 위기사례 접수  3주 내 신속하게 지원하여 갑작스러운 위기를 극복하도록 돕습니다. 또한 가난으로 인해 꿈을 펼칠 기회를 잃은 아이들을 지원합니다.

후원자님들이 만든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