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비전 세계 물의 날 캠페인

world water day-세계 물의 날

비소 없는 하루

알지만 어쩔 수 없이 마신다. 다른 선택이 없다. 
누군가는 목숨을 잃기도 한다. 물 속에 그것이 있다. 캄보디아 아이들의 생명을 위협하는 독, 비소.

비소없는 하루 선물 하기(월 1만원)

정기후원금은 캄보디아를 포함한 50여 개국 식수사업에 사용됩니다

캄보디아 물 속의 독, 비소

독약의 왕이라 불리는 비소. 농약, 살충제의 성분으로 쓰이는 독소. 캄보디아의 물 속에 비소가 있습니다.

비소를 마시는 사람들

캄보디아 인구 78%, 캄보디아 아동 300만 명이 마시는 물.
위험하다는 것을 알지만 오늘 하루를 위해 어쩔 수 없이 비소로 오염된 물을 들이켭니다.
출처-캄보디아 MRD(Ministry of Rural Development, 지역개발부, World Population reveiw

우리 아이를 살리는 물

“그건 악마의 물이에요. 단 하루만이라도 우리 아이에게 깨끗한 물을 주고 싶어요.”

캄보디아, 비소 없는 깨끗한 물을 위해

모두에게 안전한 깨끗한 물을 위해

1. 30년 이상 식수사업 경험: 1986년 이래 약 30년 간 약 1,200만 명의 지역주민에게 깨끗한 식수를 제공했습니다.
2. 세계 최대 규모 식수 사업: 단일 단체로서는 세계 최대 규모로 57개국에서 945억 원 규모의 식수사업을 진행합니다.
3. 지속가능한 식수시설 관리: 사업시작부터 지역주민으로 식수관리위원회를 구성하여 관리, 유지보수 교육을 진행합니다.
4. 검증된 식수사업의 지속성: 미국 노스캐롤라이나 대학 식수 연구보고에 따르면 월드비전이 설치한 우물은 20년이 지나도 80%이상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여 보존성이 높습니다. (타 우물 보존성 : 60%미만)

20초에 1명의 아이가 오염된 식수로 사망합니다. 그 안에 캄보디아 아이들이 있습니다. 캄보디아 아이들에게 비소 없는 하루를 선물해주세요.

비소없는 하루 선물 하기(월 1만원)

정기후원금은 캄보디아를 포함한 50여 개국 식수사업에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