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 후원 캠페인

김소봉 쉐프와 함께하는 “아이들의 방학을 부탁해”
급식 없는 방학, 배고픈 아이들에게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을 선물해주세요.

방학이 두려운 380,000명의 아이들
        학령기 아이들 25명 중 1명은 방학기간 식사를 굶거나 인스턴트 음식을 통한 부실한 식사로 인해 영양결핍, 영양불균형의 상태에 놓입니다. (출처 2014년 보건복지부 아동급식지원현황, 2014년 보건사회연구원 아동종합실태조사, 2016년 통계청 청소년 통계

사랑의 도시락 선물하기 (2만원)

전국 11개 월드비전 사업장 기준 11명의 전문 영양사, 150명의 자원봉사자를 통해 아이들의 손에 매일 전해지는 따뜻한 사랑
김소봉 쉐프와 함께 사랑과 정성이 담긴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을 선물해 주세요.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은 5대 영양소가 가득한 1식 3찬 도시락

균형잡힌 식단-1식 3찬, 5대 영양소가 가득한 건강한 식단!
직접 조리-전국 11개(서울 은평, 경기 고양, 경기 성남, 인천, 제천, 대전, 광주, 정읍, 부산, 동해, 춘천) 월드비전 사업장에서 매일 직접 만들어 신선하고 건강하게!
직접 배달-가정으로 직접 배달하여 도시락을 받는 아이들이 상처 없이 씩씩하게 자라 날 수 있도록!

사랑의 도시락 선물하기 (2만원)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 사업은 현실적인 여건으로 식사를 거르거나 인스턴트로 끼니를 때우는 아동, 독거 어르신들이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월드비전 사업장에서 직접 조리한 도시락을 일 1회, 주 5회 제공합니다. 사랑이 듬뿍 담긴 도시락을 통해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함께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