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6 세계 식량의날 캠페인

배고픈 남부아프리카 아이들을 위한 기부업 사랑 한 끼

말라위 4살 소녀, 하루 종일 먹은 것이라곤 설익은 망고 하나가 전부인 자넷. 잠비아 8살 소년, 먹을 것을 구하기 위해 학교를 그만 두어야 하는 로하시. 이미 곳간은 텅 비어있는데, 11월부터는 보릿고개가 시작됩니다. 자넷과 로하시는 이번 보릿고개를 무사히 지날 수 있을까요?

아프리카 기아 인구 2억 명. 가뭄의 위기를 가장 아프게 겪는 땅 아프리카.
1984년  에티오피아 대기근 100만 명 사망, 2010년 소말리아 대기근 26만 명 사망, 2016년 남부아프리카 대기근 3200만 명 기아위험.
2015년, 기아 사망자의 절반은 5세 미만 아동. 생을 마감하기엔 너무 어린 아이들에게 당신의 한 끼를 나누어 주세요.

내가 포기한 한 끼, 아이를 살리는 사랑 한 끼 나의 식사 한 끼 기부업-1 가정(5인)의 한 달 치 식량 1만원 기부하기 친구와 함께 하는 한 끼 기부업-2 가정(5인)의 한 달 치 식량 2만원 기부하기 가족과 함께 하는 한 끼 기부업-3 가정(5인)의 한 달 치 식량 3만원 기부하기

월드비전은 UN 산하 유엔세계식량계획(WFP)의 최장, 최대 공식협력기관으로 식량문제가 극심한 전 세계 27개 국가에서 150개 이상의 식량 위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남수단 식량 사업 현장 '건강하게 튼튼하게' 사업스토리 더 보기

말라위 엄마들의 건강한 육아를 위해 '엄마의 사랑에 지식을 더하면' 사업스토리 더 보기

후원금은 남부아프리카 및 남수단, 수단, 소말리아, 아프가니스탄 등  세계 곳곳에 발생한 식량위기대응사업에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