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연석과 함께하는 꿈지원 프로젝트 Have a Dream (기간: 2014년 6월 12일부터 7월 11일)

아이들의 꿈을 묻고, 보고, 듣다

우리에게도 어릴적 분명 많은 꿈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언제부터인지 우리는 그 꿈을 잊고 살아가고 있는 건 아닐까요? 현재 당신은 어떤 꿈을 꾸고 계신가요?
지난 2월, 배우 유연석은 월드비전과 함께 아프리카 아이들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에티오피아에 동행하였습니다.

돈 없고 배고프고, 가난해도 해맑게 웃으며 꿈꾸는 아이들
그곳에서 아이들과 함께 꿈 그리기, 미니 운동회, 꿈을 적은 종이비행기 날리기도 함께 하며 아이들의 꿈을 묻고, 보고, 직접 들었습니다.
에티오피아에 도착해서 가장 처음 만난 츠케는 국무총리가 꿈인 아이입니다. 츠케는 어린 나이에 부모님이 돌아가시고, 친척집에서 살고 있지만 꿈을 가지고 배우는 것만으로 웃음이 나고 설랩니다.
또 다른 아이는 학교에 불이 들어오면 좋겠어요라고 꿈을 적은 것을 보고 매우 놀랐습니다. 우리에게는 아무렇지도 않은 일상 속 환경이 이 아이에게는 간절한 꿈이였던 것입니다.

우리 아이들의 꿈은 그 어떤 세상보다 소중합니다
"아이들이 가지고 있는 작지만 소중한 꿈들을 가능한한 이루어 주고, 작게나마 희망을 줄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아이들을 보고 좋은 느낌을 받아, 어떤 방식으로든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누군가를 돕는다는 것이 거창하게 생각하면 어렵고 어쩜 부담이 될 수도 있겠지만, 제가 할 수 있는 작은 것부터 시작하고 실천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배우 유연석 인터뷰 중에서

한 아이의 꿈을 지원해주기 (해외아동 정기후원)

해외아동 정기후원이란

배움 하나만으로도 아이들은 꿈 꿀 수 있습니다.
교육은 아이들의 꿈입니다. 세계적으로 여러가지 이유로 초등교육조차 받지 못하는 여자아이가 7,500만명이 넘는다고 합니다. 일부 개발도상국에서는 교육은 커녕 집안 사정으로 조혼을 하게 되거나 노동 현장으로 내몰리는 차별이 여전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여자 아이들이 더 이상 혼인이나 일터가 아닌 학교로 가는 아침을 만들어주기 위해 다양한 교육기반을 마련해 주어야 합니다.
이 아이들에게 배움을 통해 진정한 삶의 기쁨을 느끼고, 꿈을 갖는 것이 얼마나 즐겁고 감사한 일인지 가슴 깊이 느끼게 해주고 싶습니다.
아이들에게 배움을 통해 희망을 볼 수 있도록 함께 동참해 주시겠습니까?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하기 (해외특별사업 정기후원)

해외특별사업 정기후원이란?

여러분의 페이스북 친구들과 함께 아이들의 꿈지원에 동참할 수 있게 나의 페이스북 담벼락에'Have A Dream 캠페인'을 공유해주세요! facebook 담벼락 공유하기 후원과 함께 아이들의 꿈과 배움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후원하신 후 댓글을 남겨주신 분들 중 35분께는 배우 유연석 에세이집 "유연석의 Dream"을 드립니다. "유연석의 Dream"책의 인세 수익금 전액은 월드비전에 기부되어 아이들의 꿈지원 프로젝트에 쓰일 예정입니다. (캠페인 종료 후 15일이내 일괄 배송 예정) 또한 "유연석의 Dream" 도서를 인터넷교보문고에서 구매하실 경우, 판매가의 1~3% 금액이 추가로 기부됩니다. [인터넷교보문고 구매안내]

* 이메일/휴대폰은 당첨발표 시 사용되므로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 등록 후에는 수정 및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0/1000Bytes

아이들의 꿈과 배움 응원하기
이은수 <script> 2017-11-09
무개 "> 2017-11-09
이다흰 멋지네요!! 저도 몇년째 해외아동과 국내아이들을 응원하며지켜보고있는데.. 여유가 더 생기면 더많이 응원해주고싶네요~
저도 아일낳아서 지내다보니 세상보는 눈이 달라졌어요.. 제가 먼저 배풀어야 저와 제 아이가 행복해질수있을거같은.. ^^
다른 분들도 예쁜 아이들의 꿈과 배움.. 건강을 항상 우리모두 응원해요!!
2014-07-09
정연화 항상 기도할게요~~응원할게요!!!!화이팅♥~ 2014-07-08
이수경 조"카가 태어나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그 행복을 함께 나누고 싶어 월드비전에 손을 내밀었습니다. 지금의 모잠비크에 살고 있는 루치타를 만났고 후원을 하고 있습니다. 이 아이의 꿈을 간호사였다가 지금은 "의사"로 입니다. 그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힘을 줄 것입니다. 꿈이 없다면 희망도 없습니다. 희망을 버리지 말고 꿈을 향해 달려가요. 우리 모두가 응원 해 드릴게요. 전 당신들에게 정말 감사합니다. 그대들이 있어 저 또한 행복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행복이 무엇인지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2014-07-03
김정현 오랜 밤 고민 끝에 한 아이의 손을 잡았습니다..수줍고 힘없는 아이가 저의 응원을 통해서 자신감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아이가 변화하는 모습을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싶고 평범한 저와 또 평범한 제 아이가 함께 꿈 꾸는 모습을 통해 더 많은 아이들이 더 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업고 살아가길 바랍니다~끝이라고 생각했지만 우리에겐 시작이예요!!
아이들이 나이에 맞는 배움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응원합니다~
더 많이 응원할께요~ 사랑합니다♥
2014-07-01
고나경 꿈지원...멋지다!
아이들이 울지않고 웃으면서 조금만 더 힘을 내줬으면 좋겠어요...
멋진 어른이 되었으면!
2014-06-30
김서영 어려운 상황에서도 항상 밝은 아이들의 표정을 보니 희망이 보이다가도 안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어른이 되어도 희망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좌절하는 상황이 오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2014-06-30
조수아 '大志者不棄望' 큰 뜻을 품은 사람은 희망을 버리지 않는다.... 합니다.. 우리아이들이 꿈을 가지고 그 꿈을 위해 밝게 빛나길 바래봅니다~ 2014-06-27
김예진 꿈지원 프로젝트 멋있어요! 좋은일에 동참 합니다^^ 아이들이 밝게, 씩씩하게 자라줬으면 좋겠어요~ 화이팅! 2014-06-22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