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로 이동
해외아동후원 캠페인 | 2014.06.03 ~ 2014.09.30
후원자님은 아낌없이 주는 나무입니다
월드비전은 1년에 한 번, 아동 연례발달보고서를 통해 해외아동후원자님께 아동의 소식과 지역개발사업의 진행상황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지난 한 해도 해외아동후원으로 아동과 지역주민들의 삶에 풍성한 열매가 맺혔습니다. 후원자님, 고맙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후원자님께서 보내주신
1. 편지는  사랑의  열매가 되었습니다. 후원자님의 사랑이 담긴 한 마디가 아동에겐 어떠한 사랑고백보다도 달콤합니다. "저는 사진 속 후원자님의 모습이 너무 반가워서 사진에다 뽀뽀도 했답니다"  
2. 선물은 희망의 열매가 되었습니다. 후원자님의 선물이 어려운 환경속에 사는 이들에게 한 줄기 희망이 됩니다. "다른 삶을 생각할 수 없을 때 염소지원은 일어설 수 있는 희망이었어요" 
3. 믿음은 축복의 열매가 되었습니다. 서로의 존재가 축복이 되는 해외아동후원에 동참해주세요 "후원자님의  사랑을 받고 내가 후원아동인 것이 정말 축복이구나라고 생각했어요" 편지 쓰기 희망의 선물 아동 후원하기
"연례보고서 속 너의 사진을 받고 너무 행복해서 당장 달려가 안아주고 싶었어" 이 행복을 소중한 사람과 함께 누려보세요. 후원 추천 하기
후원자님의 든든한 지지와 후원으로 후원아동이 사는 지역 곳곳에서 지역개발사업이 이만큼 열매를 맺었습니다. 변화를 이루어내기까지 오랜 기다림이 필요하지만 아동들이 더 나은 삶을 누릴 때까지 월드비전이 함께 하겠습니다.
국가별 사업진행 현황 - 월드비전은 총 33개국 129개 지역에서 15년 단위로 아동의 삶을 변화시키는 지역개발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그래프는 각 국가 사업장들의 평균 사업진행 현황을 표현한 것으로 사업장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