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센터

  • 월드비전 소식
  • 언론보도/보도자료
  • 희망사업장
  • 꿈꾸는사람들
  • 천사들의편지
  • 비디오로그
  • 월드비전 소식지
  • 월드비전 보고서
  • 월드비전 책

월드비전소식 - 나눔으로 만나는 희망, 월드비전이 새로운 소식을 전합니다.

  • [공지] 서신관리 홈페이지 개발사업 구축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공고
  • 2017-04-21

- 입찰공고 -

월드비전에서는 서신관리 홈페이지 개발사업을 위한 사업자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입찰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월드비전 서신관리 홈페이지 개발업체 선정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3.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4.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4개월 (2017. 06월 중 시작)

5. 주요 범위 및 내용

○ 후원서비스 서신관리 운영을 위한 웹 솔루션 개발

○ 다양한 플랫폼에서 접근 및 활용할 수 있는 환경 구성

○ 월드비전 CRM 데이터와 연동 가능한 홈페이지

○ 온라인 봉사자 활동내용 분석이 가능한 환경 구축

 

6. 입찰참가자격

○ 제안요청서 공고일 현재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또는 정보 투자기관 등의 부적합한 업체로 제재 받고 있지 아니한 사업자

○ 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을 납부한 사업자

○ 참가 신청 시 월드비전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서약한 사업자

 

7. 입찰일정 및 장소

○ 등록마감 : 2017 5 17() 오후 12:00 까지 / 월드비전 2층 총무팀

○ 제안발표회 : 2017 5월 중 협의 후 확정 / 월드비전 9층 대회의실

 

8. 제출서류

○ 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서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보증금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이행보증보험증권 제출)

○ 기타 서류는 제안요청서 참조하여 제안서에 첨부하여 제출

 

9. 입찰보증금과 그 귀속에 관한 사항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채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월드비전에 귀속

 

10. 입찰의 무효 : 월드비전 내규 및 제안요청서 내용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함

 

11. 기타유의사항

○ 입찰자는 사전에 본 입찰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요청서 및 월드비전 소정서식은 인터넷 홈페이지 공지사항 해당 게시물에서 발췌(http://www.worldvision.or.kr/)

○ 문의안내

- 사업관련

사업담당 : 후원서비스팀 전규희 간사 (loveworthy@worldvision.or.kr 2078-7262)

기술사항 : 후원지원팀 한성원 간사 (seongwonhan@worldvision.or.kr 2078-7248)

- 입찰관련 : 총무팀 이지행 대리 (jhl@worldvision.or.kr 2078-7105)

* 월드비전 시스템 현황 등에 대한 자료가 필요하신 경우 위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별도로 제공하겠습니다.

 

2017 4 20

사회복지법인 월드비전 회장

  • 목록